샤오미 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9.28 / 2020.09.28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샤오미 SWOT분석 레포트입니다.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본문내용
샤오미는 다음과 같은 부분에서 성장 기회를 엿 볼 수 있다.
신흥시장을 공략하는 것이다. 샤오미는 현재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스마트폰 시장이 포화상태이기는 하지만 인도, 브라질, 러시아 등 아직 스마트폰 시장이 성숙기에 들어서기 전이며 저가의 제품이 경쟁력을 가질 수 있는 시장을 공략해 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스마트폰 이외에도 미패드, 미티비, 미밴드, 미파워뱅크 등의 제품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제품 역시 현재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도를 얻고 있어 샤오미의 앞으로의 행보에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보여진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샤오미 기업전략 사례연구(샤오미 기업분석+마케팅전략+SWOT+성공전략+ 샤오미 향후전망과 전략제안)
  • 샤오미 기업사례연구 레포트1. 샤오미 기업소개2. 샤오미 기업역사와 성장과정3. 샤오미 핵심역량4. 샤오미의 사업분야5. 샤오미의 성공전략6. 샤오미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7. 샤오미의 마케팅전략8. 샤오미 향후전망과 전략제안1. 샤오미 기업소개“대륙의 실수”중국의 전자제품 제조회사. 중국의 떠오르는 신규 전자제품 제조 업체로, 특히 스마트폰 제조에 괄목할만한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 2014년 스마트폰

  • 샤오미 XIAOMI 기업상황분석과 SWOT분석, 샤오미 주요제품과 사업분야, 샤오미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PPT
  • XIAOMI마케팅전략목차1. 샤오미 기업개요 샤오미 기업소개 창업자 소개 샤오미의 설립2.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3. 샤오미 SWOT분석4. 샤오미 STP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5. 샤오미의 주요제품과 사업분야6. 샤오미의 마케팅전략 벤치마킹 마케팅 차별화 마케팅 희소마케팅 온라인활용 마케팅 VIP마케팅1. 샤오미 기업개요2010년 4월 6일 중관춘 기반으로 샤오미 설립회사명 ‘좁쌀‘=‘작지만 강한 기업

  • 샤오미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 샤오미 성공비결과 SWOT분석 / 샤오미 기업소개와 향후시사점
  • 샤오미마케팅전략 사례분석성공비결과 SWOT분석 향후시사점목차1. 샤오미 소개2. 샤오미의 성공비결3. 샤오미 SWOT분석4. 샤오미 마케팅전략 사례분석(1) 입소문 마케팅(2) 헝거 마케팅(3) 소셜마케팅(4) 판매전략5. 결론 및 향후시사점1. 샤오미 소개2010년 4월 6일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로 창립한 샤오미는 베이징에 본사를 둔 통신 기기 및 소프트웨어 업체이다.샤오미는 모든 사람이 과학기술을 즐길 수 있게 하라는 기업 비전아래 주력 상품

  • XIAOMI 샤오미의 벤치마킹전략사례와 샤오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샤오미 미래전략제안 PPT
  • 샤오미의 마케팅전략1. 샤오미 기업소개2. 샤오미의 대표전략 (벤치마킹전략)3. 샤오미 SWOT분석과 전략(1) SWOT분석(2) 주요전략4. 샤오미 STP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5.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샤오미 미래전략 제안1. 샤오미 기업소개“샤오미는 2010년 창립되어 소프트웨어 개발로 전자산업에 뛰어들게 된다. ““중국의 대표적인 스마트폰 기업 중 하나이며‘Made in China라는 선입견을 깨고, 기술

  • Xiaomi 샤오미 기업분석과 성공사례및 샤오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미래전망연구 PPT
  • 1. 샤오미 기업소개 (1) 기업선정배경(2) 연혁(3) 성장과정2. 샤오미 기업환경분석(1) 인구통계적 환경 (2) 경제적 환경(3) 기술적 환경 & 법적제도적 환경 (4) 사회문화적 환경 3. Five Force모델 분석4. 샤오미 SWOT분석5. 샤오미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샤오미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결론CONTENTS기업소개거시환경분석SWOTSTP4P결론5-Force Model기업선정배경그럼에도 불구하고 후발 주자 ‘샤오미’ 2014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