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전통 음식점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6.01 / 2020.06.04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중국 전통 음식점


목차
1.중국의 음식과 술
-4대 음식, 술
북경 상해 광동
2.선정이유
- 늘어난 중국인 유학생
전통 중국음식점의 부재
3.홍보방안
- 6일 8일 이벤트
-
1. 중국의 음식과 술
2. 선정이유
3. 홍보방안
4. 결론
목차
1.중국의 음식과 술
-4대 음식, 술
북경 상해 광동
2.선정이유
- 늘어난 중국인 유학생
전통 중국음식점의 부재
3.홍보방안
- 6일 8일 이벤트
-
중국의 음식과 술
선정이유
홍보방안
결론
중국의 전통 음식
1) 북경요리
(1) 北京(베이징 카오야)
(2) 羊肉(쇄양육)
목차
1.중국의 음식과 술
-4대 음식, 술
북경 상해 광동
2.선정이유
- 늘어난 중국인 유학생
전통 중국음식점의 부재
3.홍보방안
- 6일 8일 이벤트
-
중국의 음식과 술
선정이유
홍보방안
결론
중국의 전통 음식
2) 상해요리
(1) 紅燒肉(홍소육)
(2) 花捲(화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대중국 결혼정보회사
  • 사업추진계획가. 사업의 방향과 전개방안합작투자방식선택이유-합작투자방식은 외국과 중국의 투자자가 공동으로 투자를 하되 각자의 권리와 의무가 출자금액비율에 따라 자동적으로 배분되는 것이 아니라 문자 그대로 투자자들의 계약에 의해 배분되는 것이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투자사업의 특성과 투자자들의 사정에 따라 투자자의 권리와 의무를 융통성 있게 조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출자는 화폐 뿐 아니라 토지, 노동력, 기술, 설

  • [사업계획서] 전통음료 Take-out점 사업계획서
  • 사업의 주력 상품은 이다. 여기서 전통 음료란 전통차와 곡물 음료를 포함한다. 한 전통음료 제조 업체의 조사에 따르면 쌀음료, 식혜, 수정과, 수박화채, 오미자차, 인삼차, 이슬차, 매실차, 녹차, 홍차, 보이차, 산딸기차, 호박차, 구기자차, 칡차, 홍화차 등이 한국인에게 인기 있는 차 메뉴라고 한다. 일단 사람들에게 먼저 가장 호응도가 높은 제품 몇 가지와 그 응용 제품 만을 집중적으로 마케팅 한 후에 제품 라

  • 우리나라 관광개발 현황 및 효과 연구
  • 전통적 사회규범의 변화가 일어난다.④ 가족구조의 변화- 여성의 역할 변화 : 여성의 고용기회를 증대시켜 여성의 사회경제적 지위향상은 가족구성원으로서 여성의 역할과 영향력 또한 증대시킨다.(2) 관광개발의 문화적 효과① 전통예술문화의 변화 : 관광이 전통예술문화의 변화에 미치는 영향은 전통적문화의 파괴와 세속화를 촉진한다고 보는 부정적 견해와 전통예술문화를 재생시키고 발전시킨다고 보는 긍정적 견해 2가지로 구분할 수 있

  • [사업계획서]외식사업 -차우차우(CHOW CHOW)
  • 사업추진 일정계획(Implementation Schedule)일정표 1.업종선택 (중식 패밀리 레스토랑 결정)2.입지환경 분석(인구, 세대수, 통행량등)3.경쟁 점포 조사 분석(메뉴, 객단가, 점포 컨셉,영업 기본 방침등4.점포 컨셉 결정인테리어 구상5.영업 방침 결정메뉴 및 가격 결정점포 설계업자 선정주방 집기 결정설계 개시6.사업 계획서 작성자금 조달 결정견적서 검토7.운영 시스템 검토홀운영,주방,조리 매뉴얼작성면접,식자재,청소체크등영업일보,청소,체

  • [사업계획서] 전통 음료 Take-out점
  • 사업의 주력 상품은 이다. 여기서 전통 음료란 전통차와 곡물 음료를 포함한다. 한 전통음료 제조 업체의 조사에 따르면 쌀음료, 식혜, 수정과, 수박화채, 오미자차, 인삼차, 이슬차, 매실차, 녹차, 홍차, 보이차, 산딸기차, 호박차, 구기자차, 칡차, 홍화차 등이 한국인에게 인기 있는 차 메뉴라고 한다. 일단 사람들에게 먼저 가장 호응도가 높은 제품 몇 가지와 그 응용 제품 만을 집중적으로 마케팅 한 후에 제품 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