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VS 아이스 볼케이노 - 비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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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1# 기업 선정 동기
2# 브랜드별 소개
3# 브랜드별 SWOT
4# 브랜드별 STP
5# 브랜드별 4P
6# 문제점 및 해결방안
7# 결론


베스킨라빈스의 탄생
워싱턴에서 낙농가의 아들로 태어난 어니라빈스 (ErnieRobbins)와 일리노이주에서 식품상을 하던 버튼베스킨(BortonBaskin)이 2차대전 중에 만나 알게 됨
이들은 전쟁에 나가는 병사들에게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먹게 하자는 데 의기투합
수많은 연구와 실험 끝에 향료를 전혀 쓰지 않고 천연 과일로 현재의 맛을 만들어 내는데 성공
어니라빈스와 버튼배스킨, 이 두사람의 이름을 따서 현재의 「베스킨라빈스」상호명이 탄생하게 되었고, 이들은 매일매일 한 개씩의 색다른 아이스크림을 선보임.
한달 내내 다른 맛을 보여준다는 의미의 월(月)의 표시인 '써티원'을 브랜드 명으로 정하고 이른바 “프랜차이즈 시스템(Franchise system)”에 의한 전개를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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