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경제의 성장이 한국경제 기회요인으로 작용하는 측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10 / 2016.11.10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중국경제의 성장이 한국경제 기회요인으로 작용하는 측면
Ⅱ
목차
서론
중국경제 성장과 소비수준 상승
중국산업구조 변화
중국정부는 외국기업에게 주는 기회요인
본론
한국 제3산업에게 주는 기회
한국 기업이 중국현지 진출에게 주는 기회
한국 국내의 국제관광산업에게 주는 기회
Ⅰ
결론 및 참고문현
Ⅲ
Ⅰ.서론
1.중국경제 성장과 소비수준 상승
2.중국산업구조 변화
3.중국정부는 외국기업에게 주는 기회요인
1.중국경제 성장과 소비수준 상승
중국신화망에 국가통계구보고는 중국1979년~2012년 중국경제년평균 증가9.8%,동시기에 세계경제 년평균 증가2.8%.중국인민일보에 국가통계구의 보고는 2010년에 중국의경제총액 세계 제2위 된다.
출서:신화망http://news.xinhuanet.com/fortune/2013-11/06/c_118036394.htm
중국국가통계구보고서 http://roll.sohu.com/20131106/n389651308.shtml
中政府 :http://news.hexun.com/2013-11-20/159869968.html
중국국가통계구http://www.stats.gov.cn/
중국통계구의 보고를 보면 중국 인당GDP는 중국경제의 성장이 따라서 계속 상승하고 있다.중국제경 예측을 보면 2011~2020년에 중국 인당GDP는 지속 상승하겠다.이에 따라 중국인의 소비수준은 계속 상승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