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경영학]항공사 CRS에 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15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항공사의 CRS에 대해 체계적으로 준비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목차
-
1. CRS의 정의와 기능
a. CRS의 정의
b. CRS의 기능
2. CRS의 시장현황
a. 세계의 CRS산업현항
B. 한국의 CRS산업
- 본문내용
-
b. CRS의 기능
예약기능
컴퓨터 단말기를 이용하여 항공좌석 및 호텔, 렌터카 등의 공석을 관리하는 기능.
고객의 욕구에 맞게 적절히 제시될 필요가 있음
빈번한 변경 발생에 신속히 대처하기 위해 컴퓨터에 의한 예약 시스템이 절대적으로 필요.
수입의 극대화기능
할인요금과 빈 좌석의 최적의 결합을 통해 달성할 수 있음.
과거의 실적 자료를 검토하고 미래의 예약 추세를 예측초과 예약을 효율적으로 관리.
할인요금과 정상요금을 최적으로 조합하여 수입 극대화를 도모.
CRS의 기능
마케팅기능
여행사의 지원업무기능
고객관리, 손익계산, 청구서 발행 등 여행대리점의 각종 업무를 예약
관리용단말기를 통해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능
관광정보와 생활정보의 제공
관광지의 기상관련정보, 여행지의 외환시세, 전화, 세관관련정보 등 제반 관광정보와 생활정보까지 이용자에게 제공
이런 기능은 단순한 예약기능의 차원을 뛰어넘어 다양한 정보 제공을 함으로써 고객 확보에 기여
- 참고문헌
-
www.naer.com
www.googl.com
www.yahoo.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