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관리론 - 스킨푸드 소개, 문제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15 / 2016.07.15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스킨푸드
- 목차 -
Ⅰ. 서론
- 스킨푸드 소개
- 스킨푸드의 문제점
Ⅱ. 본론
- S.T.P
- LAVIE LAUNCHING
- 4P MIX
⑴ PRODUCT
⑵ PRICE
⑶ PLACE
⑷ PROMOTION
Ⅲ. 결론
Ⅰ. 서론
1. 스킨푸드 소개
(1) 스킨푸드
‘먹지 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라는 광고 카피는 누구나 한번쯤 들어 봤을 것이다. 이러한 광고 카피를 내세우며 ‘스킨푸드’는 저가 화장품 시장에 새롭게 등장하였다. 스킨푸드는 몸에 좋은 음식으로 피부에 영양과 생기를 주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피부에 좋은 음식을 원료로 하여 900여 가지의 다양한 화장품을 생산·판매하고 있다. 또한 유럽풍의 마을에서 기분 좋은 쇼핑을 즐기는 것처럼 친숙하고 기분 좋은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샤 마케팅전략
  • 마케팅전략1) 제품의 크기 축소 우리나라 입시의 특성상 대부분의 고등학생이 하루 평균 12시간을 학교에서 보내고 있다. 일상생활용품과 세면도구를 가져다 놓고 ‘생활’ 한다고 하는 표현이 맞을 정도로 학생들 에게 학교는 집이나 다름없다. 이러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존보다 작은 크기의 패키지로 제품을 제작하면 사용의 용이성도 높아지고 제품의 가격도 낮출 수 있게 된다. 최근 경기침체로 인해 인터넷 쇼핑에서 샘플 화장품을 구매하

  • [서비스경영] 에뛰드하우스 서비스경영분석
  • 스킨푸드 등 비슷비슷한 저가 화장품들이 시장에 뛰어들면서 수많은 뷰티샵이 등장하게 되었다.→ 저가 화장품 업계의 1위를 달리고 있는, 더 페이스 샵의 경우, 자연친화적인 깨끗한 이미지를 강조하는 마케팅으로 성공적인 성과를 얻고 있다◦ 판매품목은 천연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자연소재의 화장품이다.◦ 세련된 디자인◦ 3300~12000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 낮은 브랜드 인지도, 신뢰도, 모방성 등의 문제점은 자연주의 강화로 해결했다.③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마케팅의 아버지라 불리며 ‘마케팅 관리’의 저자인 코틀러가 소개되었다. 이렇듯 1960년대 까지는 경영학이 발전할 수 있도록 기초를 닦았던 시기이다.2부에서 제일 재미있게 본 부분은 경쟁과 발 빠른 경영전략이 이루어지는 시대에 일본이 두각을 나타낸 부분 이였다. 이 때는 1970년대에서 1980년대로 넘어오면서 이전과 달라지는 가장 큰 차이점은 외부변화가 이루어지는 시대였다. 1973년과 1979년의 두 차례 석유 파동으로 경기가 불황 국면에 다다

  • [마케팅 전략] 저가화장품시장에서의 뷰티크레딧 마케팅 전략
  • 소개 4) 뷰티크레딧의 서비스5) 뷰티 크레딧의 슬로건 아름다운 약속6) 뷰티크레딧의 상품가격7) 심볼 마크 & 로고2. 상황분석1) 과거 시장분석2) 저가 화장품 시장의 등장과 성장3) 웰빙(well-being) 열풍 및 매장 인테리어의 혁신4) 경쟁 회사 분석3. 마케팅전략분석1) SWOT분석2) STP전략3) 4P분석4) CRM 전략4. 사업전략 제시1) 온라인 브랜드 구축2) 연령별 인터넷 사용시간 및 타게팅5. 문제점과 개선방향1) 저가브랜드의 이미지2) 주력상품의

  • [서비스마케팅] 스킨푸드의 서비스마케팅
  • 스킨푸드는 유사한 가격의 제품을 내 놓았다. 그리고 마일리지 카드 제도를 적용해 적립된 마일리지에 따른 보상제도를 만들어 지속적으로 브랜드샵을 이용하도록 유도한다.8.문제점 및 향후발전방안 -서비스 문제점(1)회사 컨셉과 다른 제품의 실제 성분→소비자의 오해 가능성 여지(2)샘플에 관한 본사와 소매상의 대립→소비자의 피해와 직결, 고객 이동 가능성(3)미흡한 할인 혜택→소비자의 직접적 손해, 고객 이동 가능성(4)미숙한 홈페이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