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광고기획안 - 환경 분석, 시장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15 / 2016.07.15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Quality base
with various choice"
광고 기획안
순 서
Ⅰ. 환경분석
1. 시장상황 및 분석
2. 국산화장품시장성장률
3. 화장품 수.출입 변화
4. 기업형 전문점의 강세
5. 경쟁사 분석
6. 미샤의 현위치
Ⅱ. 시장기회 분석
1. SWOT분석ㅂ
2. 시장 기회분석(STP분석)
(1). 시장세분화전략(Segmentation)
(2). 시장선정전략(Targeting)
(3). 위치화전략(Positioning)
Ⅲ. 광고전략
1. Target
2. 광고목표
3. creative 전략
Ⅰ. 환경 분석
1. 시장상황 및 분석
올 하반기 국내 화장품 시장에 대한 전망은 어둡다. 국내 30개사 영업총수들을 대상으로 하반기 화장품 시장 전망을 설문한 결과 응답자의 절반인 50%가 감소한다는 의견을 제시했다.
지난해 하반기 46.6%가 감소한다고 답한 것에 비해 더욱 늘어난 수치다. 보합세라고 응답한 43.3%를 합하면 93.3%가 올 하반기 화장품 시장을 비관적으로 보고 있는 셈이다. 이들은 국내 경기의 지속적인 침체가 가장 큰 감소 요인으로 작용할 것으로 내다봤다.
■ 국내 경제&화장품 시장 전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레포트
  • 기획안이 탄생할 것이다. 3.새로운 마케팅환경에서 기업이 살아남기 위해서는 어떤 전략이 필요할까?-모두가 이기는 raving fan 의 양성-새로운 마케팅 환경이라 함은 위에서 이미 거론했듯이, 소비자가 수동적인 위치에서 기업이(공급자) 제공하는 제한된 정보만을 바탕으로 기업의 제품을 구매하던 과거와는 달리, 소비자가 다양한 경로를 통해 기업의 이미지, 제품 혹은 서비스를 경험하고 그것을 바탕으로 수많은 경쟁 제품 중에 최적의 것을 선택하

  • 더페이스샵 남성고객 공략전략 마케팅기획안
  • 인식과 시장에 대한 문헌조사를 통해 더 페이스샵의 브랜드 이미지와 매출을 증가시키기 위한 전략을 구체적으로 짜보았다. 이미 남성화장품을 사용하는사람의 경우 더 페이스샵의 제품을 사용하도록, 사용하지 않는 사람의경우 더페이스샵 남성화장품을 사용하도록 만들어야 한다. 따라서 위의 전략들과 같이 더 페이스샵은 잠재되어 있는 혹은 기존의 남성 수요자들의 고민과 개선희망을 고려함으로서, 화장품업계의 선두자리를 탈환 할 것이다.

  • e-비즈니스 마케팅
  • 분석고객의반응정도측정웹사이트의성과 분석컨텐츠의확보와 갱신e-비즈니스마케팅 관리(1) e-비즈니스 마케팅 관리* e-비즈니스 마케팅 관리의 주요 영역1) 고객의 반응 정도 측정고객들에게 전달한 광고 메시지가 제대로 전달되었는지, 즉 고객이 광고 메시지에 어느 정도 호감을 갖고 반응하는가를 파악할 필요성이는 기업의 프로모션 광고에 대한 고객의 선호도 분석, 고객의 반응 정도에 따른 제품판매량의 예측, 고객의 반응 정도에

  • 진에어 기업분석과 3C,SWOT분석및 진에어 마케팅사례와 4P분석및 진에어 광고전략 기획안 PPT
  • 마케팅발표1. 진에어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철학2. 저가항공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3. 진에어 3C분석(1) Company (자사분석)(2) Competitor (경쟁사분석)(3) Customer (고객분석)4. 진에어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진에어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진에어 다양한 마케팅사례(1) 차별화된 마케팅(2) YOUNG 마케팅(3) 그린마케팅7. 진에어 광고전략 기획안1. 진에어 기업소개진에어는 2008년도 설립

  • [마케팅] 스킨푸드 사례연구
  • 시장에서 급성장 하여 이미 입지를 굳혔다.우리는 여기에서 이미 업계 최고의 자리에 오른 더 페이스샵과 고전을 면치 못하는 미샤를 제외하고, 후발자로서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내세워 성공한 스킨푸드에 관해 집중 조사해 보기로 한다.2. 스킨푸드 분석① 스킨푸드의 미시환경 The Companys EnvironmentCompany기업효율적인 영업관리와 각 가맹점들의 높은 매출 실적: 직원이 고작 30(2006년 초 당시)명 정도인데 반해 일인 당 매출 실적은 10억원에 육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