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부동산 투자론 - 남미 브라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15 / 2016.07.15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해외 부동산 투자론
남미 브라질
BRASIL About
개요 : 남아메리카 중앙부에 위치
수도 : Brasilia
언어 : Portugues
종교 : 카톨릭 73.6% 개신교 15.4%
환율 : 1 BRL = 674원(달러당 1.82레알)
인구 : 1억9191만명
1인당 GDP: 8220$ (2009)
물가정보
쌀 1Kg =2$ (2150원)
햄버거 (맥도날드 빅맥)=4.8$ (5900원)
대졸초임 월급여 : 1923$ (236만원)
인터넷요금 : 120$(147,000원)
휘발유 1L : (1651원)
경제성장률
2003년 취임한 룰라 정부의 경제 안정화 정책(물가안정, 친기업적 경제정책, 석유등 자원개발), 국가원자재가상승, 외국인투자 급증에 힘입어 2004년부터 견고한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
2009년의 경우 세계적인 금융위기및 경기둔황에도 불구하고 국내소비 호조세에 힘입어 -0.2% 성장했다.
2010년의 경우 소비 및 투자확대에 힘입어 7.5% 성장이 전망되고 있다.
2014년 브라질 월드컵 및 2016년 리오 올림픽 개최에 다른 투자확대, 소비심리 개선, 수출회복등에 따라 2016년까지 5%대 경제성장이 전망되고 있음.
연도
2003
2004
2005
2006
2007
2008
2009
2010
증감률
1.1
5.7
3.2
4
5.7
5.1
-0.2
7.5*
자료: 브라질 통계청/ 중앙은행 (*는 전망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맥도날드 글로벌 경영전략
  • 부동산 사업, 해외진출 전략2. 현지화 전략 1) 생각은 글로벌하게, 행동은 지역 현실에 맞게(Think globally, Act locally)2) 현지적응의 성공① 최대한 현지인 고용 ② 메뉴의 차별화③ 맥도날드 햄버거의 치밀한 판매전략3. 성공사례① 인도네시아 ② 홍콩 ③ 중국 Ⅳ 시행착오 및 실패사례- 상대국의 문화, 환경을 이해하지 못함으로써 실패1. 독일2. 영국 3. 스웨덴 4. 브라질 - 브라질 식습관에 대한 맥도날드의 도전Ⅴ 패스트푸드 1위, 그러나 위기에

  • [세계경제] BRICS 각국의 경제적 특징, 한국과의 무역관계
  • 해외 의존③ 빈부격차와 치안불안④ 브라질 코스트(3) Brazil과 한국과의 무역관계2) Russia (1) Russia 경제의 강점① 성장잠재력② 국제 신임도 회복에 따른 FDI 증가③ 안정적 신용등급 획득 (2) Russia 경제의 약점① 낮은 출생률로 인한 노동인구 감소② 취약한 금융 부문(3) Russia와 한국과의 무역관계① 한국, 러시아 교역 규모 지속적 감소② 대 러시아 FDI 감소 추세3) India(1) India의 경제의 강점① 풍부하고 우수한 인적자원② 세계적 IT 아웃소싱

  • 까르푸 분석 레포트
  • 해외지사와 연계하여 가격과 품질에서 국내제품보다 우수한 물품을 조달받기에 유리하다. ☞국내 기업들을 제약하는 법규: 대부분의 국내 대형 유통업체들은 대기업 계열사이기 때문에 여신규제에 걸려 부동산을 취득하기가 어렵다. 반면 외국업체들은 국내법상 중소기업으로 분류되어 이같은 제약을 받지 않는다.하이퍼마켓이란 유럽에서 탄생한 가격할인형 대형소매점이다. 하이퍼마켓은 3천~7천평에이르는 대형매장에 식품, 비식품을 할인된 가

  • [조직행동, 마케팅] [조직행동]이마트와 월마트
  • 해외시장에 본격 출점-브라질, 아르헨티나, 칠레 등 남미 지역 및 홍콩, 싱가폴, 한국 등 아시아 지역에 진출 계획-94년 1월 결산기 점포 수 2,416점, 매출액 673억 달러, 순이익 24억 달러-국제적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본격적인 국제화-매출액 지속 성장 에상 95년 1월 결산기 840역 달러로 전망됨(전년비 25%성장)4. 월마트의 경영전략1.ELP(Everday Low Price) 및 ELC(Everday Low Cost)정책2. 작은 본사의 실현유통센터 1호 내에 설치한 장식 없는 본부 운영, 회장 이하

  • 까르푸 분석 레포트
  • 해외지사와 연계하여 가격과 품질에서 국내제품보다 우수한 물품을 조달받기에 유리하다. ☞국내 기업들을 제약하는 법규: 대부분의 국내 대형 유통업체들은 대기업 계열사이기 때문에 여신규제에 걸려 부동산을 취득하기가 어렵다. 반면 외국업체들은 국내법상 중소기업으로 분류되어 이같은 제약을 받지 않는다.하이퍼마켓이란 유럽에서 탄생한 가격할인형 대형소매점이다. 하이퍼마켓은 3천~7천평에이르는 대형매장에 식품, 비식품을 할인된 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