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 팡디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5.11 / 2016.05.11
- 3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마케팅조사 최종 보고서
< 목 차 >
1. 팡디스 마케팅조사를 위한 보고서
2. 인터뷰 조사
3. 가설설정
4. 연구모형 및 설문지 설계
5. 설문조사
6. 데이터 분석 / 가설 검정
7. 결론 및 대안
8. 부록
(3 페이지)
(5 페이지)
(6 페이지)
(7 페이지)
(8 페이지)
(9 페이지)
(17 페이지)
(25 페이지)
1. 팡디스 마케팅조사를 위한 보고서
■ 선정 배경
평소 공강 시간 동기들과 식사를 하러 정문 앞으로 나가게 되어 여러 식당을 다녀보았지만 팡디스가 다른 식당들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눈에 띄지 않는 입지적 불리함과 미흡한 홍보 때문인지, 가게의 위치나 정보가 수원대학교 학생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어머니와 같은 마음으로 햄버거를 판매하고 계신 사장님에게 제대로 된 도움을 드리고 싶은 마음에 마케팅조사 대상으로 팡디스를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 조사 목적
사장님(DM)께서 저희 조(MR)와의 인터뷰를 통해 지금까지 식당을 운영하면서 갖고 계시던 문제점이나 고민거리 등에 대해서 가설 설정 및 설문조사 등의 심층적인 과정을 통하여 결과를 도출해내고, 이에 대한 해결책을 최종적으로 제시함으로써 앞으로의 정확한 의사 결정에 도움이 되는 것이 조사의 목적입니다.
■ 현황
● 30~40여 년간 제빵사의 길을 걸어오며 운영했던 안산의 ‘팡디스’
↓
● 안산 본점을 기점으로 대학가 위주의 분점 확대
↓
● 2012년 겨울 ‘팡디스 수원대점’ 개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