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 동원보성녹차 광고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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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녹차 음료 시장의 사회적 현황
녹차 음료 시장 상황
경쟁 상황
경쟁사 커뮤니케이션 전략
자사 분석
자사 기존 전략분석
소비자 분석
광고 목표
목표 소비자
래더링
포지셔닝
Brand Personality 연상
전략 기획
광고 기획
Creative 전략
TV 광고
인쇄 광고
매체 전략
프로모션
본문내용
경쟁사 커뮤니케이션 전략

GREEN TIME

COPY

나의 물은 그린타임
나의 생활은 그린타임
나의 휴식은 그린타임
우린 달고 산다.

차별점

영어 네이밍의 차별화
생활에 범용적으로 사용될 수
있다는 개념으로
TPO(시간, 목적, 상황)
인식을 확장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지리산 생녹차

COPY

때맞춰 물을 줄 수도 없었다.
그냥 지리산이 뿌리고
가꿀 뿐 산이 키웠다.
지리산 생녹차

차별점

원산지인 지리산을 강조하는
원산지 차별화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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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그냥그래요
  • bbopo***
    (2008.10.01 19:55: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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