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 동원보성녹차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10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녹차 음료 시장의 사회적 현황
녹차 음료 시장 상황
경쟁 상황
경쟁사 커뮤니케이션 전략
자사 분석
자사 기존 전략분석
소비자 분석
광고 목표
목표 소비자
래더링
포지셔닝
Brand Personality 연상
전략 기획
광고 기획
Creative 전략
TV 광고
인쇄 광고
매체 전략
프로모션
- 본문내용
-
경쟁사 커뮤니케이션 전략
GREEN TIME
COPY
나의 물은 그린타임
나의 생활은 그린타임
나의 휴식은 그린타임
우린 달고 산다.
차별점
영어 네이밍의 차별화
생활에 범용적으로 사용될 수
있다는 개념으로
TPO(시간, 목적, 상황)
인식을 확장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지리산 생녹차
COPY
때맞춰 물을 줄 수도 없었다.
그냥 지리산이 뿌리고
가꿀 뿐 산이 키웠다.
지리산 생녹차
차별점
원산지인 지리산을 강조하는
원산지 차별화 전략
자료평가
- 그냥그래요
- bbopo***
(2008.10.01 19:55:3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