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기획론] 퓨어린 한방생리대 `예지미인` 매출증대를 위한 MPR 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08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품분석
시장환경분석
Target Audience
메시지
MPR 전술
- 본문내용
-
특징
* 한방성분
* 냄새, 알레르기에 탁월한 효과
* 3중 고급지 사용 - 초강력 흡수 기능
* 에어크린 커버지 - 통풍기능 발휘
성분특성
쑥, 익모초, 삼백초, 박하, 당귀
실행방안
각 대학 내에 한방체험버스를 파견
한의사에게 기본적인 건강진단
예지미인 샘플을 무료로 증정한다
예지미인 브랜드 미니홈피를 개설
(yejimiin.cyworld.com)
사용 후기를 올려준 사람 추첨
태국 4박 5일 여행권
옥주현 퓨어요가 3개월 수강권
김소형 본 다이어트 제품 3개월
→ 경품제공
기대효과
‘한방생리대’라는 USP 강조, 홍보
한의사들이 제품 홍보에 참여
→ 높은 신뢰도 형성
샘플 증정 → 실 구매로 이어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