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 헤지스 광고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03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02 Brief

03 HAZZYS

04-06 Market

07-08 Target

09-12 Creative

13 Comparative

14-16 Media & 4P

17 Conclusion
본문내용
Key Characteristics of Brand

전통 속에서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용기

▶▶ 해지스는 전통과 명예를 중시하는 트래디셔널 정신을 바탕으로 젊은이들의 진취적인 기상과 도전 정신을 담고 있는 이름

Symbol

▶ 영국의 대표적인 명문가문 에드워드가의 전통과 명예 상징
▶ 영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English Pointer를 상징

Name

▶ 캠브리지 대학의 Rowing Club에서 유래


Market Problem

빈폴 폴로 양대 브랜드로 고착화된 시장

▶▶ Traditional Casual의 대명사하면 바로폴로와 빈폴이다. 여타의 브랜드와의 시장규모나 브랜드 충성도에서 비교를 불허한다.

Problems

▶ 빈폴과 폴로의 시장규모는 2500~3000억원
▶ 해지스의 경우 2001년 150억 2003년 350억

Opportunities

▶ 성장하는 캐주얼 시장 → 6조원이 넘는 규모
▶ 해지스 시장규모의 확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 국내외 비교 광고에 대한 고찰
  • R E P O R T-국내외 비교 광고에 대한 고찰-목차-Ⅰ. 들어가며Ⅱ. 본론1. 각국의 비교광고 현황2. 비교광고의 유형3. 외국의 비교광고 사례1) 미국2) 일본4. 비교광고의 효과1) 장점2) 단점5. 비교광고에 대한 각국의 규제Ⅲ.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Ⅰ. 들어가며“Good-bye, Pole. 이 말은 현재 주목을 받고 있는 LG 패션의 고급의류인 헤지스의 광고 문구 중 하나이다. 이 광고를 보면 자전거를 탄 여인이 헤지스 샵에서 옷을 갈아 입은 후 자전거를 버

  • [브랜드마케팅] [브랜드마케팅]LG패션 마케팅전략 분석 및 발전방향(A+리포트)
  • 광고를 접근했지만 광고의 의도보다는 노홍철이 남성복 모델이 되었다는 이슈거리만 회자되는 상황이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LG패션이 그동안 보여준 광고를 보면 게릴라식 광고가 주를 이루고 있으며 이러한 광고의 경우 장기적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업그레이드시킬 수는 없다며 순간적인 매출 상승을 위해 이러한 광고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V. 맺는말LG패션은 공격적이고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마케팅 전략으로 고객에게 다가갔다.

  • LG패션의 마케팅 전략 사례연구 -`헤지스 키즈`를 제안하며
  • LG패션의 마케팅 전략 사례연구:헤지스 키즈를 제안하며A Case Study on Marketing Strategy of LG Fashion:a proposal of Hazzys KidsⅠ. 서론‘내일 뭐 입지?’, ‘Goodbye Pole’대한민국 국민이라면 한번쯤은 봤거나 들어봤을 듯한 광고 멘트이다. 바로 LG패션의 정장브랜드 TNGT와 캐주얼 브랜드 해지스의 광고 내용이다. 이처럼 신선하고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대한민국 패션계의 선두주자인 제일모직을 바짝 뒤쫓으며, 대한민국 패션업계에서 이제는 큰 영향력을

  • [마케팅]마케팅 사례모음(47개 기업.담당자인터뷰포함)
  • 사례들을 집중 분석해본다.‘얘야, 껌 씹고 자는 거 잊지 마라.’ 작년 7월 선보인 30초짜리 역발 상 TV광고 한 편이 껌시장을 발칵 뒤집어놓았다.‘껌=충치’란 고정관 념을 깬 롯데제과의 자일리톨껌 광고였다. 자일리톨껌은 이 광고 한 편으로 센세이션을 일으켰고 껌, 음료, 발효 유, 우유 등의 식품업계에 자일리톨 신드롬을 탄생시켰다.이 광고가 처 음 등장할 때만 해도 자일리톨껌이 껌시장을 송두리째 뒤집어놓을 것이라곤 아무도 생각하지 못

  • [광고론]비교광고에 대하여
  • 광고 이 Mcdonald가족은 자신들이 Burger King을 더 좋아한다는 사실을 인정하기가 너무 당황스러워 Burger King에 왔다고 실토우리나라 70년대 광고규제 속 비교광고91977년 5월 삼성 하이콜드 냉장고와당시 대한전선(현 대우전자)1.2.0냉장고의 신문 광고전에 대해 ‘한국 신문 윤리 위원회’는 양사의 주장이 공정한 근거가 없다며 경고 처분을 내림.I. 비교광고란?삼성전자 : 대한전선성공 사례1광고 카피에 등장하는 ‘폴’은 헤지스의 경쟁 브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