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 헤지스 광고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03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02 Brief
03 HAZZYS
04-06 Market
07-08 Target
09-12 Creative
13 Comparative
14-16 Media & 4P
17 Conclusion
- 본문내용
-
Key Characteristics of Brand
전통 속에서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용기
▶▶ 해지스는 전통과 명예를 중시하는 트래디셔널 정신을 바탕으로 젊은이들의 진취적인 기상과 도전 정신을 담고 있는 이름
Symbol
▶ 영국의 대표적인 명문가문 에드워드가의 전통과 명예 상징
▶ 영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English Pointer를 상징
Name
▶ 캠브리지 대학의 Rowing Club에서 유래
Market Problem
빈폴 폴로 양대 브랜드로 고착화된 시장
▶▶ Traditional Casual의 대명사하면 바로폴로와 빈폴이다. 여타의 브랜드와의 시장규모나 브랜드 충성도에서 비교를 불허한다.
Problems
▶ 빈폴과 폴로의 시장규모는 2500~3000억원
▶ 해지스의 경우 2001년 150억 2003년 350억
Opportunities
▶ 성장하는 캐주얼 시장 → 6조원이 넘는 규모
▶ 해지스 시장규모의 확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