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시스템관리] 삼정 카오디오의 서비스시스템 구축 전략적 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6 / 2019.12.24
- 15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 I.카오디오 산업 환경의 이해
1. 카오디오 산업의 태동
2. Key Players in the industry
3. 산업 내 경쟁의 전개 양상
Part II.삼정 카오디오의 전략적 방향 제시
1. About ‘SJ Car Audio’
2. 삼정 카오디오의 경쟁력
3. 삼정 카오디오의 목표와 전략적 대안
4. 전략의 선택과 그에 따른 Risk
Part III.서비스 시스템 구축 제안
1. Operations 비교 (용산과 성수)
2. 전략 분석을 위한 기본가정
3. Operations 결과 분석
- 본문내용
- 한국의 카오디오 산업의 시작은 1970년대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 당시 카오디오에 대한 인식은 자동차에 설치되어 판매되는 전자 제품의 부분이라는 것이 일반적이었고, 이러한 오디오와 관련된 업무, 즉 오디오의 교체 및 수리는 일반 카센터나 가전제품 A/S를 담당하는 소규모 Shop에서 해결하는 것이 자연스럽게 여겨졌다. 그러나 경제의 비약적인 성장과 함께 자동차의 소유가 보편화되면서 자동차와 관련하여 누릴 수 있는 효용에 대하여 다양한 소비자 욕구가 형성되게 되었고, 이와 함께 자신의 차량 안에서 보다 나은 오디오 시스템을 바탕으로 음악을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이 등장하게 되었다. 소비자들의 제품 인식과 효용 변화에 대해서는 <표1>에서 설명하고 있다. 이러한 소비 기반을 바탕으로 형성되기 시작한 카오디오 시장의 규모는, 사업의 영세적 성격에 의해 정확하게 집계되고 있지는 않지만, 20년 동안 100배 이상의 시장규모로 빠르게 성장한 것으로 카오디오 협회에 의해 판단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