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코 마케팅전략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4 / 2019.12.24
- 3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서론
- 패밀리 레스토랑
- 프레스코의 현황
II 본론
- 프레스코 분석
- 경쟁사 쏘렌토 분석
III 결 론
- 마케팅 전략
계획서
- 참고자료 정보
- 본문내용
-
1. 패밀리 레스토랑이란?
: 패밀리 레스토랑은 커피숍 스타일의 레스토랑이 발전 된 것
교외나 접근이 쉬운 곳에 위치
간단한 메뉴와 서비스가 제공
알코올음료, 맥주, 와인, 칵테일을 제공함
디저트 바 또는 샐러드를 제공함
▶ 즉, “패밀리 레스토랑“은 가족 동반 고객 및 20~30대의 젊은 고객
양질의 테이블 서비스와 다양한 다국적 메뉴를 제공
단가는 8,000원 ~ 20,000원 정도
세련되며 밝은 분위기, 편안한 주차공간
2. 패밀리 레스토랑에 대한 인식
: 수입하는 브랜드에 따라 패밀리 레스토랑,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스테이크 하우스 레스토랑, 스포츠 바 레스토랑 등 다양한 이름으로 고객들에게 차별적으로 인식됨
그러나 아직까지 우리나라 고객들에게는 패밀리 레스토랑이라는 하나의 통합된 개념으로 인식되고 있는 이유
3. 패밀리 레스토랑 “프레스코”의 기원
: 1997년에 창시 된 프레스코는 이탈리아어로 우리말로는 “신선하다” 신선한 재료, 신선한 음식을 고객에게 제공
기존의 이탈리아 레스토랑과는 달리 저렴한 가격
풍부한 이태리 음식을 편안하고 깨끗한 분위기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 참고문헌
-
• http://fresco.fjfs.co.kr/
• http://www.naver.com/
• http://www.sorrento.co.kr/
• http://www.spaghettia.co.kr
• http://www.foodservice.co.kr
• http://www.chosun.com/
• 우리나라 외식기업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 패밀리레스토랑의 마케팅 전략 연구
• 외식서비스 산업의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