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코 마케팅전략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4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서론
- 패밀리 레스토랑
- 프레스코의 현황

II 본론
- 프레스코 분석
- 경쟁사 쏘렌토 분석

III 결 론
- 마케팅 전략
계획서
- 참고자료 정보
본문내용
1. 패밀리 레스토랑이란?
: 패밀리 레스토랑은 커피숍 스타일의 레스토랑이 발전 된 것
교외나 접근이 쉬운 곳에 위치
간단한 메뉴와 서비스가 제공
알코올음료, 맥주, 와인, 칵테일을 제공함
디저트 바 또는 샐러드를 제공함

▶ 즉, “패밀리 레스토랑“은 가족 동반 고객 및 20~30대의 젊은 고객
양질의 테이블 서비스와 다양한 다국적 메뉴를 제공
단가는 8,000원 ~ 20,000원 정도
세련되며 밝은 분위기, 편안한 주차공간

2. 패밀리 레스토랑에 대한 인식
: 수입하는 브랜드에 따라 패밀리 레스토랑,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스테이크 하우스 레스토랑, 스포츠 바 레스토랑 등 다양한 이름으로  고객들에게 차별적으로  인식됨

그러나 아직까지 우리나라 고객들에게는 패밀리 레스토랑이라는 하나의 통합된 개념으로 인식되고 있는 이유

3. 패밀리 레스토랑 “프레스코”의 기원
: 1997년에 창시 된 프레스코는 이탈리아어로 우리말로는 “신선하다” 신선한 재료, 신선한 음식을 고객에게 제공
기존의 이탈리아 레스토랑과는 달리 저렴한 가격
풍부한 이태리 음식을 편안하고 깨끗한 분위기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참고문헌
• http://fresco.fjfs.co.kr/

• http://www.naver.com/

• http://www.sorrento.co.kr/

• http://www.spaghettia.co.kr

• http://www.foodservice.co.kr

• http://www.chosun.com/

• 우리나라 외식기업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 패밀리레스토랑의 마케팅 전략 연구

• 외식서비스 산업의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샘표식품 마케팅전략기획서
  • ㈜샘표식품 ’01–’03 마케팅전략기획서목차회사연혁회사개요외부 및 내부 환경 분석SWOT 분석핵심역량 및 성공요소해결해야 할 과제2003년 마케팅 목표 설정마케팅 목표 설정마케팅 믹스 전략(STP,4P)기타 추천 전략회사연혁46.8.20 박규회 사장 창립69.1.6 본사를 도봉구 창동으로 이전71.12.9 샘표식품공업(주)로 법인 설립 등기76.6.29 한국증권거래소에 주식을 상장함76.8.20 박승복 사장 취임76.12.16 한국 생산성본부로부터 76년도 한국 10대 우수

  • 신제품개발 마케팅전략기획서(SWOT,STP,4P)- 두뇌활동 증진음료
  • 신제품개발마케팅전략기획서.EH주식회사는 소비자들의 갈증을 해소하고 기쁨을 주는 음료제조 회사로서의 사명을 가지고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왔다. 급변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더 나은 회사로서 거듭나기 위해 2012년 상반기 신제품을 개발하고자 한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회사에서는 다루지 않았던 기능성음료로서 기억력과 두뇌활동을 증진시키고 잠을 쫓는 효과를 내는 두뇌음료수로 큰 틀을 잡았다. 이 보고서를 통하여 신

  • [마케팅전략기획서] 고객 제한주문방식의 명품 핸드폰
  • 마케팅 기획서A HALF HAND MADE CELLULAR PHONE(고객 제한주문방식의 명품 핸드폰)목차1. 현재 시장 분석2. STP – 4P 분석 3. 상황분석 4. Brand Concept 5. 마케팅 전략1. 현재시장분석경쟁사시장축소국내시장NewTrend이미 최고급휴대폰은 세계적으로VERTU-노키아의 자회사-라는 메이커가 선점 하고 있다.비싸게는1억 원을 호가 하고 싸게는 300만원 대 이상의 핸드폰 들이다.주로 아랍 귀족들이나 Hollywood 스타, 스포츠 스타들이 주로 애용하는 편이며. 기능은 순

  • [인터넷광고] 현대카드 온라인마케팅전략기획서
  • Ver. 4.49-현대카드 마케팅 전략현대카드는?1967년 다이너스티 카드의 국내 대리점으로 출발2001년 현대자동차 그룹에 편입, 현대카드 주식회사로 바뀜2003년 5월 현대카드 M2004년 26가지 새로운 생활 ‘알파벳 마케팅 실시’시장 상황 분석 12003년 5월 현대카드 M 출시 후 꾸준한 성장세-2003년 말 카드사 최초 흑자2004년 5월 현대카드 M 가입자 100만명 돌파2004년 경기 침체로 전체적인 소비가 감소 -신용카드 이용액 전년대비 41% 감소시장 상황 분석 2카

  • [마케팅전략기획서] 천안시 도시 마케팅 전략기획서
  • About BrandSpotHistory2005. 05 설립2005. 05 천안시 도시마케팅 프로젝트 수주2005. 06 TFT(정훈, 조은애, 김미영) 구성하여 프로젝트 진행2005. 10 레토르트 제조회사 ‘참맛’ 및 생리대 계열사 M&A2005. 10 사업규모 확장으로 인력구조 재편CI & BITable of ContentsI. OverviewII. Problem DefinitionIII. Strategy ProposalIV. Execution PlanV. ExpectationI. OverviewAbout 도시마케팅3C analysis- Competitors- Customer- CityI. OverviewII. 문제 도출III. 전략제안IV. 실행방안V. 기대효과새로운 산업 /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