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기획서] 애플사 iPod 아이팟 브랜드가치 극대화 방안을 위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4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Situation Analysis
Ⅱ. Product Analysis
Ⅲ. Communication Analysis
Ⅳ. Problem Introduction
Ⅴ. Problem solve
Ⅵ. Strategic Proposition
Ⅶ. Strategic practice
- 본문내용
-
온라인 유/무료 음악 다운로드 서비스를
가능하게하는 초고속 인터넷과 PC보급
제조원가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플래쉬 메모리
단가 하락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는 다기능 제품 출시
전문기기의 시장을 넘 볼만한 본격적인 복합 컨버젼스 단말기들이 쏟아져 나올 것으로 예상
-아이뉴스 04/12/ 17
엘지전자도 삼성 이어 자체생산 본격화에 이어 세계적 기업도 시장에 참여
-한겨레 04/08/12
애플의 파격적인 저가 공세로 국내 중소 엠피3 제조업체들 사이에 위기 의식이 팽배
-한겨레 05/09/21
Brand Management
- iPod 브랜드 관리를 보면 HDD형부터 플래쉬디스크형까지 다양함을 볼 수 있다
그리고 현재 Sliver Bullet Brand “iPod nano”를 중심으로 움직인다
1. 혁신적인 디자인
이노 디자인을 활용, 국산 제품은 디자인이 떨어진다는 고정관념을 불식
2.자체브랜드
세계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자체 브랜드 육성에 역량을 집중 함으로써
대기업에 비해 유통시장이 불리한 중소기업의 약점을 극복
3.기술 집약의 스피디한 신제품 출시로 고가시장선도
재생기능과 더불어, 어학용기능, 보이스 레코딩, 라디오수신 및 녹음, 3D사운드와 이퀠라이저,
카메라 장착 등 다양한 욕구만존과 컨버젼스환경에 부응하는 기능 빠르게 채택
4. 네티즌을 타게팅하다
온라인 상에서 제품에 대한 고객의 요구가 올라오면 즉시 펌웨어를 시킴
5. 아웃소싱을 통한 철저한 전문화
디자인, 판매, 생산, 애프터서비스등 모든 경영 요소를 철저히 전문화 함으로써
제품의 품질력과 기술력, 소비자의 만족도를 동시에 높이는 시너지 효과를 창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