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소망화장품의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4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회사 소개
2. 대표적 강점 & 사업 확장
3. SWOT분석을 통한 현재까지의
KSF 파악
4. 경영성과
5. 현시점에서 소망의 강점과 약점 그리고
발전 방안(SWOT, BCG 매트릭스 분석)
6. 결론
- 본문내용
-
Brand marketing브랜드마케팅에 과감히 투자
총매출액의 1/8을 광고선전비에 과감히 투자.
단순히 과감히 투자하는 것이 아니라 철저한 조사와 전략수립 후 투자. (소비자의 숨은 욕구파악, 적절한 모델 활용)
"브랜드", "광고와 모델", "마케팅" 전략의 차별화
Brand marketing과감하고 창의적인 브랜드마케팅의 결과
소망화장품은 지난해 7백71억원의 매출액을 올린 중소 화장품 업체로 절대 매 출 규모는 크지 않지만 ‘꽃을 든 남자’라는 강력한 브랜드 자산을 갖고 있는 화장품 기업이다.국내 시판 화장품 브랜드수가 1천8백여개에 달하고 매년 쏟아 지는 신규 브랜드수만 무려 2백∼3백개에 달하지만 정작 소비자 머릿속에 남아 있는 브랜드는 손가락으로 꼽을 수 있을 정도라는 점을 감안하면 중소기업으로 선 상당한 무형자산을 갖고 있는 셈이다. -주간 COSMETICS-
29일 브랜드가치 평가 기관인 브랜드스톡(www.brandstock.co.kr)이 리서치 패널 2402명(남성 1,693명, 여성 709명)을 대상으로 한 화장품 관련 설문조사 결과, ‘태평양’이 10대와 40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916명(38.1%)으로 1위를 차지했다. 2위를 차지한 ‘LG생활건강’은 651명(27.1%)이 선택했고 각축을 벌이는 중위권은 ‘소망화장품’이 261명(10.9%)으로 3위에 올랐다. -미디어 다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