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TEEN레스토랑 소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Fifteen
1. Fifteen에 대해서
Fifteen은 실직한 젊은 사람들에게 더 나은 미래를 가질 수 있도록 기회를 주는 식당입니다. Fifteen은 세 개의 레스토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Jamie Olivers가 Fifteen을 2002년에 설립하였고, Amsterdam에 2004년 12월에 설립하였으며, Cornwall에 2006년 5월에 설립하였습니다.
1-1. What we do
Fifteen은 Jamie Oliver가 2002년에 설립하였습니다. 그의 비젼은 Apprentice Programme 통해서 부엌에서 전문적인 아름다운 이탈리아 음식을 만들어서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것이 그의 비젼이었다고 합니다. 매년 레스토랑에서는 18~24세의 실직한 젊은 사람들이랑, 불량청소년 등의 아이들을 모집을 해서 전문적인 요리사가 직접 아이들을 가르치고, Apprentice Programme 통해서 자격을 갖춘 요리사가 되기 위한 훈련과 최고의 제과 기술을 배우고 자신이 만든 음식에 사랑하고 존중하도록 가르친다고 합니다. 교육의 일환으로 요리 전문대학에 들어가서 요리에 대한 공부를 하고, 그 음식에 출처를 찾아 여행을 하면서 직접 배우는 등 12개월 동안 교육을 받고 졸업을 한 후, 그들은 전문 요리사가 될 그들의 여행이 시작되는 것입니다.
Fifteen의 이름이 만들어진 계기는 처음에 알코올과 마약 중독, 가출, 범죄 등의 경험이 있는 불량 청소년 15명에게 요리사 교육을 시켜서 세운 사회적 기업이기 때문에 Fifteen이라는 이름을 따서 만든 것이라고 합니다. 그 이후 220명이 넘는 젊은이들이 TV에 출연하거나 런던에서 뉴욕으로 시드니 최고의 주방에서 일하고, 그들 중 일부는 지금은 자신의 레스토랑 창업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각 레스토랑의 이익은 그 영역에 대한 관련된 자선 단체에 재투자되고, Jamie Olivers Fifteens 활동은 Jamie Oliver 재단에 의해 실행이 되고 있습니다.
2. OUR TEAM & APPRENTICES
OUR TEAM
Fifteen은 풍부한 레스토랑 경험과 훈련을 받은
70명 이상의 전문가들이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Apprentice Programme 통해 공부하는
보조생들과 같이 일을 같이 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