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 레스토랑 오요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05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NTENTS

1. 변화하는 사회구조

⋅ 사회 변동
⋅ 문화 변동
⋅ 다문화 사회 등장

2. 다문화 소통, 오감 만족, 오! 요리

⋅ 오요리 소개
⋅ 오요리 VS 호아빈
⋅ 7P
⋅ SWOT

3. Sydney 마케팅

⋅ 선정이유
⋅ SWOT
⋅ STP
⋅ 마케팅
본문내용
④ 오요리의 사업분야

- 출장요리 서비스
이주여성 출신의 전문요리사와 스타일리스트들이 다문화 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돌잔치나 생일파티의 맞춤식 출장요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레스토랑
2009년 서울 서교동에 오요리 레스토랑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오가니제이션 요리는 다세대, 다문화가 조화롭게 공존하며 건강한 식문화를 생상하고 전달하는 식문화 공간을 점차 늘려 나갈 계획을 하고 있다.
- 카페 ‘그래서’
청소년과 다국적 여성 바리스타를 양성하는 인턴쉽 현장을 제공하고 있다.
- 교육
⋅ 요리 트레이닝
다문화 가정의 이주여성들에게 한식, 양식, 베이킹 등의 요리실습과 더불어 현장실습과정 을 진행하여 외식업의 창업기회를 알선
⋅ 바리스타 트레이닝
기본 ,중급 ,고급 과정 등의 다양한 과정의 바리스타 교육을 기반으로 실제 카페에서의 현 장실습과 병행함
- 워크숍
다문화 요리개발 워크숍을 열어 주 2회 다문화 이주여성들과 함께 다문화 요리 공동 개발기획 빛 운영하고 있다.
- 다문화 어린이방
교육을 받고 있거나 일하고 있는 다문화이주여성을 위한 어린이방을 운영하고 있다. 일본,중국,러시아,인도네시아,베트남등의 다국적 어린이들(3~6세)로 이루어져 있으며 다른 어린이집과 달리 다문화 프로그램을 특성화 하여 운영 중이다.

⑤ 오요리 레스토랑의 주 메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국의 사회적 기업 사례
  • 리단도 타 조직과 마찬가지로 내부에 문제는 있다.” 리더의 역할: 사람들이 어디로 가고 싶은지, 어디로 가야 행복한지, 상호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해 주는 것이라 생각2. 오가니제이션 요리사업수익사업케이터링: 맞춤형 출장요리 서비스급식: 공공기관, 기업 등 소규모 가정급식다문화레스토랑 오요리: 아시아에서 찾은 한국의 입맛 컨셉, 홍대 앞 싱권 진입을 통한 경쟁력 확보와 일자리 창출, 요리, 사람, 문화가 있는 식문화 공간교육사업

  • [인간행동과 사회환경] 인간행위와 사회구조
  • 리 사회적 기업을 육성하여 그들의 고용 한다는 것은 그들이 대한민국의 국민으로서 마땅히 누려야 할 4대보험의 혜택을 누리고 상하 종속관계가 아닌 동등한 위치에서 당당히 한국 사회에 진출한다는 다는 의의를 갖고 있다. 또한 언어 등의 소통 문제로 정부에서 운영하는 다문화여성 취업센터 같은 기관에 연락을 취하기 힘들어 자신에게 맞는 일자리를 갖기 힘들다. 따라서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정부의 지원이 필요하겠고 이주민 여성들의 학력, 특

  • 웹툰의 언어표준화 기능 연구
  • 다문화 가정과 한국어 교육 현황2. 문식력의 개념3. 만화의 특성과 기능, 그리고 교육적 효과4. 만화를 이용한 한글 교육5. 만화를 이용한 문화의 교육제 4장. 비록 스페인어가 공용어로서 통용되고 있는 국가라고 하더라도 자국 민족의 우월성을 부각시키기 위해 만화와 웹툰에서 채택하는 언어 표준화 설정을 논하고 이에 의한 언어 사회화와 언어 이데올로기화를 논술하시오.1. 언어 표준화 설정이란 무엇인가?2. 언어 표준화가 만화를 통해 이루어

  • [음식문화] 파라과이 음식
  • 리나라의 추석연휴를 연상시킨다. 금요일엔 금식 혹은 육식을 하지 않으며 대신 찌빠(Chipa, 옥수수 빵)를 먹는다.Ⅱ. 파라과이 관광지▶ 쇼핑센터- Shopping Del Sol (쇼핑 델 쏠)- Shopping Mall Excelsior (쇼핑 몰 엑쎌씨올)- Shopping Mariscal Lopez (쇼핑 마리스깔 로페스)- Shopping Villa Morra (쇼핑 빌랴모라) (Mariscal Lopez 옆에 바로 붙어있음)▶ 관광지- Chololo (쫄롤로)- Pirareta (삐라레따)- Lago Ypacarai (Sanber) (라고 으빠까라이 (싼벨))▶ 레스토랑- Lido-Bar (리도 바)- Amand

  • 글로벌시대의 국제매너와 세계 각국의 예절 및 에티켓0
  • 리의 예절을 소중히 간직하면서, 국제화되어 전 세계에 널리 퍼져 있는 예법을 우리 것으로 받아들이고 몸에 익히는 현명한 선택이 필요하다. 나의 것만 주장할 것이 아니라 다른 나라의 문화를 수용하고 포용하는 열린 마음과 매너를 갖는 것이 필요하다. 국제사회에서 우리나라의 위상이 점차 높아지는 가운데 우리 국민들이 국제적인 예절감각을 자연스럽게 갖춘다면 앞으로 국제적으로 활동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예절과 매너는 상대방과의 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