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는대로 캠핑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바라는 대로~ 캠핑카
SUBJECT(주제)
CONCEPT(개념)
NEED(요구)
IDEA(고안)
DESIGN(외형)
3D DRAWING/ SIZE(3D도안/ 크기)
MATERIAL(재료)
PRODUCTION PERIOD(제작기간)
AVAILABILITY(활용성)
목차
<바라는 대로 캠핑카> 모델 스타렉스 캠핑카
설계 주제 선정
CONCEPT
내가 바라는대로!
내가 하고픈대로!
내가 갖고 싶은 차!
(나의) NEED
아름다운 디자인!
전기세도 아끼고 싶고 충전도 귀찮아!
탐험하고 싶어!
‘집’으로의 기능보다 자동차의 활동성!
활동성 -> 간소함, 가벼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양] 담배와 그리움
  • 대로 못했다. 아쉽게도.다시 간 곳은 또한 마을. 양놈,년들은 사진을 찍어대고 있었다. 차이가 넌 사진 안 찍어? 윽! 이자식이 아픈데 찌르는군! 방콕에서 샀던 일회용 카메라에는 한방이 남아있다고 굳걷이 믿고 있었던 터라 함부러 쓸 수 없고, 또 덜렁 커내서 한컷만 달랑 찍고 집어넣기도 모하고 해서.저스뜨 루킹 (Just looking) 했다. 차이가 이제 코끼리를 탄다고 했다. 으 드디어 그리고 기다리고 있는데, 이 자식이 장난 하나 코끼리가 어

  • 관광학개론(중간)
  • 캠핑카, 모노레일, 증기기관차, 케이블카, 관광유람선, 관광잠수함, 관광헬기 등)3. 관광교통의 기본적 성격1) 무형재- 관공교통 서비스는 생산되는 순간 소비되지 않으면 소멸되어지는 특성이 있어 저장이 불가능2) 수요의 편재성- 기후조건 또는 사회적, 경제적 조건에 따라 좌우되는 경향이 높음 - 일반교통업은 운임이 갑자기 인상되었다고 해서 통근이나 업무상 출장을 포기할 수 없지만, 관광교통업은 그 영향으로 위축되기 쉬움3) 자본의 유

  • 현대카드마케팅 전략,시용카드시장,경쟁사례-현대카드,삼성카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카 드 론10,13233,27932,644합 계183,103708,092621,6922-1Quantitative Measures5) Profitability In Detail신용판매실적 건조한 성장세 지속(2011)- 민간소비증가율은 2.6%에 불과, 그러나 신용카드 결재범위 확대로 인해 성장세 지속카드대출 실적 정체(2011)- 2011년 부터 시작된 카드대출 억제책이 카드 대출축소에 직접적 영향 미침156) The Loan Soundness In Credit Card Business Circles자산건전성 관리능력 우수(2011)대환전 1개월 이상 연체율(1개월 이상 연체채권 + 대환채권 중 1

  • 아빠어디가 특집 프로그램 제안서
  • 20~30대의 인식이 개선되는 것과 더불어 미래의 아이들의 인식 또한 개선될 것이다.7. 부가제안○현대 자동차에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 협찬 제안첫째 날, 두 가족씩 머물게 될 캠핑카. 1박을 캠핑카에서 캠핑을 하며 보내게 될 것이기 때문에 자동차 의 모습과 로고가 화면에 지속적으로 노출될 수밖에 없다. 현대자동차에 회사 로고 및 차량 내부와 외 부 화면 노출, 자동차 기능 설명을 조건으로 캠핑카 5대와 제작비 일부를 협찬받는 것을 제안한다.

  • 소니 국제마케팅 전략
  • 대로 소니는 저가격 고품질을 계속 추구해야 하며, 일본을 중심으로한 standardization된 제품으로서 해외시장을 공략하기 보다는 Triad시장을 중심으로 standardization을 꾀하여야 한다. Triad시장에 맞게 Localized됨은 당연한 것이다. 다만 급변하는 항법시스템 시장에서 소니의 글로벌 관점은 일본이 되어서는 안된다.소니의 혁신적인 제품 소개는 앞에서 본 것과 같다. 소니에게 있어서 기존 모델의 변화를 준 모델 개발은 어울리지 않는다. 일본 최초, 세계 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