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시장 확대 전략 남성 시장을 공략하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20대 시장 확대 전략
-남성을 공략하라-
남성 화장품 시장은
마이다스의 손이다.
매년 약 15% 성장
현재 업계가 추산하는 국내 남성 화장품시장 규모는 4천 8억원대로 IMF 이후 꾸준한 성장세 보이고 있음.
-㈜태평양 자사 조사 결과
남성미용시대..남성화장품 시장 커져
연평균 15% 성장
-뉴스토마토 10. 3. 4일자
이러한 성향으로 이미 많은 기업들이 다양한 남성용 제품으로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셰이빙
라인
전용 미백
주름 개선
헤어라인
기능성 화장품
바디라인
시장이 거대화 됨에 따라 남성화장품
시장은 블루오션이 되었다.
그렇다면 남성들의 관심은?
Q. 얼마나 피부에 관심을 가지고 있나?
Q. 관심을 가지기 시작한 시기는?
[Source: 예비역학생 50명 대상 자체조사]
요즘엔 이성을 봐도 피부부터 보게 돼요.
당연히 저부터가 신경을 쓰게 되지요.
피부가 나쁘면 아무리 옷을 잘 입어도 스타일이 살지 않아요.
취업 때문에 특히나 피부에 신경을 쓰게 되지요.
제 주위에는 아예 피부과 특별 프로그램을 받는 친구도 있는걸요.
첫 인상은 3초에 결정된다고 하잖아요.
피부에 대한 관심, 남성들에게
필수가 되고 있다.
[관심을 선택한 20명에게 인터뷰 실시]
스타일이 살지 않는다
(20명 중 11명 답변)
취업, 만남 등에서는 첫인상이 중요하다
(20명 중 5명 답변)
Q. 왜 피부에 관심을 가지는가?
피부에 대한 관심,
어떤식으로 관리 하나?
[Source: 피부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는 20명 대상 조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