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시장 확대 전략 남성 시장을 공략하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20대 시장 확대 전략
-남성을 공략하라-
남성 화장품 시장은
마이다스의 손이다.
매년 약 15% 성장
현재 업계가 추산하는 국내 남성 화장품시장 규모는 4천 8억원대로 IMF 이후 꾸준한 성장세 보이고 있음.
-㈜태평양 자사 조사 결과
남성미용시대..남성화장품 시장 커져
연평균 15% 성장
-뉴스토마토 10. 3. 4일자
이러한 성향으로 이미 많은 기업들이 다양한 남성용 제품으로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셰이빙
라인
전용 미백
주름 개선
헤어라인
기능성 화장품
바디라인
시장이 거대화 됨에 따라 남성화장품
시장은 블루오션이 되었다.
그렇다면 남성들의 관심은?
Q. 얼마나 피부에 관심을 가지고 있나?
Q. 관심을 가지기 시작한 시기는?
[Source: 예비역학생 50명 대상 자체조사]
요즘엔 이성을 봐도 피부부터 보게 돼요.
당연히 저부터가 신경을 쓰게 되지요.
피부가 나쁘면 아무리 옷을 잘 입어도 스타일이 살지 않아요.
취업 때문에 특히나 피부에 신경을 쓰게 되지요.
제 주위에는 아예 피부과 특별 프로그램을 받는 친구도 있는걸요.
첫 인상은 3초에 결정된다고 하잖아요.
피부에 대한 관심, 남성들에게
필수가 되고 있다.
[관심을 선택한 20명에게 인터뷰 실시]
스타일이 살지 않는다
(20명 중 11명 답변)
취업, 만남 등에서는 첫인상이 중요하다
(20명 중 5명 답변)
Q. 왜 피부에 관심을 가지는가?
피부에 대한 관심,
어떤식으로 관리 하나?
[Source: 피부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는 20명 대상 조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략경영론] Bean Pole(빈폴) 전략경영 사례 분석
  •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었는가?첫째, 남성복의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변화를 정확히 파악하고 이를 적극적으로 대처하였다. 즉, 남성복시장이 주력품목이었던 신사정장이 급속히 캐주얼시장으로 이동하고 있었고, 퇴근 주 5일제의 확대 시행은 빈폴의 성장에는 더할 나위 없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였다.둘째, 1988년 올림픽 이후 한국경제는 급속히 글로벌화를 진행하면서 국민의 소득수준이 향상되었다. 따라서 국민들의 소비심리도 가격지향의 심리

  • 진로(JINRO) 마케팅 전략
  • 전략으로 볼 수 있겠다.목 차1. 진로 왜 마케팅 전략을 세워야 하는가?2. 진로(JINRO)의 소개1) 최고의 품질경영2) 최상의 고객만족3) 창조적인 혁신과 도전3. 진로소주의 환경분석1) 거시적 환경2) 미시적 환경4. 진로소주의 전략분석1) 4P 전략(1) Product 전략(2) Price 전략(3) Promotion 전략① 주요 컨셉② 광고③ 판촉 및 홍보④ 이벤트(3) Place 전략2) STP 전략(1) Segmentation (세분화)(2) Targeting(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시장위치)3) SWOT 분석4) 핵심전

  • [문화예술마케팅] 탐나는 도다 마케팅분석
  • 공략함 (10-30대 젊은 여성층)해외시장 목표 -일본, 중국, 홍콩, 태국 등 4개국에 선 판매돼 20억 이상의 수입. 일본 케이블 채널 Mnet Japan을 통해 방송(일본 공중파 방송 진출 타진)5신인배우의 파격 기용이 시청자들의 중간 유입을 막는다는 부분은 정확하게 이해가 가지 않아 부연설명이 필요할 듯 합니다. 일단은 적어놓을게요. 이 내용 작성하신 분 추가설명 슬라이드 노트에 작성해주세요. 동시간 대 드라마 : kbs 솔약국집 아들들 - 전형적인 가족드

  • [광고론] 국순당 백세주의 전략적 광고 계획
  • 공략 및 건강주 시장에서의 확고한 포지셔닝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기존 소주시장 잠식에까지 나서고 있다이러한 백세주 광고의 중요한 특징은 10편이 넘는 광고가 꾸준히 건강을 강조한다는 점이다. 30~40대에서 여성, 젊은층으로 점차 표적시장을 확대해 나가면서도, “건강한 술”이라는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강조하였고, 이는 누적효과를 발생시켜 소비자에게 백세주는 건강을 해치는 술이 아니라 오히려 건강을 위한 것이라는 인식을 심어주

  • [마케팅조사론] 브랜드 이미지 개선을 위한 EASTPAK(이스트팩)전략서
  • 가방을 구입하는 경로는 매장보다 인터넷이 더 많으므로 인터넷 홈페이지, 온라인 쇼핑몰에 대한 유통망을 확대시켜야 할 것이다.(5) 제품을 구입하는데 있어서 여러 요소들 중 이미지가 가장 큰 영향을 미치므로 인터넷 쇼핑몰과 잡지 등에 광고를 실시 할 경우 이성적인 소구보다 감성적인 소구를 해야 할 것이다. 또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하고 싶다면, 남성보다는 여성을 타겟으로 하는 것이 좋다.“ Q & A ”경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