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다국적 대형할인점 까르푸 한국시장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9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대형할인점 산업분석
2. 다국적 대형할인점 까르푸
3. 한국 까르푸
4. 우리의 전략
- 본문내용
-
대형할인점이란, ?
혁신적으로 유통비용을 절감하고 마진률을 낮추어
표준적인 브랜드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상시 판매하는
매장면적이 3,000㎡ 이상의 소매점
1963년 설립
‘하이퍼마켓(Hypermarket)’ 을 최초로 창안한 전문 유통업체.
세계 31개국, 760여개의 하이퍼 마트,
총점포 9,200여개, 총 고용인원 380.000명에 이르는 규모
매출액 세계 제 2위
▸ 까르푸의 기업규모
■ 사업현황 : 유럽 1위, 세계 2위. 세계 9개국 할인매장 1위
■ 고용인원 : 380,000여명
■ 점 포 수 : 31개국, 9200여 점포 (하이퍼마트 760여개)
■ 점포형태 : Hypermarket, Supermarket, Discount Store, Etc,.
■ 전체매출 : $78 Billion
한국 까르푸
2002년 2003년에 2위에서 4위로 추락
1위 : 이마트 (5조 8,317억원)
2위 : 홈플러스 (3조 359억원)
3위 : 롯데마트 (2조 3,287억원)
4위 : 까르푸 (1조 6,043억원)
5위 : 월마트 (7,760억원)
부산에 있는 한 매장을 폐장시키는 등 외형적 불안요소 노출
최근 한국 철회설, 롯데마트의 인수설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