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소개, 연혁,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06 / 2016.03.06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목 차
1. 배스킨라빈스 소개
2. 배스킨라빈스 연혁
3. 기업의 기본정신
4. 배스킨라빈스 4P분석
5. 점포개설
6.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소개
7.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제작과정
8. 배스킨라빈스 향후전략
9. 참고자료
*
워싱톤에서 낙농가의 아들로 태어난 어니라빈스(ErnieRobbins)와 일리노이주에서 식품상을 하던 버튼배스킨(BortonBaskin)이 2차 대전중에 만나 알게 되었는데, 이들은 전쟁에 나가는 병사들에게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먹게 하자는 데 의기투합이 되어, 수많은 연구와 실험 끝에 향료를 전혀 쓰지 않고 천연 과일로 현재의 맛을 만들어 내는데 성공, 오늘날 다국적 기업이 되는 밑거름이 되었습니다.
독특한 풍미, 고품질의 아이스크림, 색채가 풍부한 포스터, 앉아서 먹기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의자, 고객들에게 맛을 보이기 위한 “맛보기 스푼”과 같은 고객들을 위한 아이디어 등이 도입 되었습니다. 어니라빈스와 버튼배스킨, 이 두사람의 이름을 따서 현재의 배스킨라빈스 상호명이 탄생하게 되었고, 이들은 매일매일 한 개씩의 색다른 아이스크림을 선보여 한달 내내 다른 맛을 보여준다는 의미의 월(月)의 표시인 써티원을 브랜드 명으로 정하고 이른바 “프랜차이즈 시스템(Franchise system)”에 의한 전개를 시작하였습니다.
1985년 6월 배스킨라빈스 인터내셔널사와 합작투자 계약체결
1985년 8월 성남공장 생산시작,국내 제1호 명동점개설. 써티원 아이스크림판매
1995년07월 배스킨라빈스 200번째 점포 오픈
1996년 명예헌장수상, 배스킨라빈스 300번째 점포 오픈
1997년 비알코리아 중국 사업 진출 계약 체결 ,
1998년 98년 NCSI 조사 아이스크림 부문 고객 만족 1위
1999년 미래형 매장(Store of the Future) 점포 오픈
2001년 배스킨라빈스 500번째 점포 오픈
2002년 세계3대 광고제의하나인 뉴욕페스티벌에서 효과적광고 마케팅부문 수상
참고문헌
참고자료
-맥스 경영컨설팅(주) 컨설팅 리포트에서-
http://www.mktclub.com/
-배스킨라빈스 31 홈페이지-
http://www.baskinrobbins.co.kr/
파파루의 광고 칼있으마! http://www.nding.com/solution/view.php?id=fafaru&no=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 경영] CJ사 콜드 스톤 마케팅 분석 및 전략
  • 2차 타겟의 특징3) Positioning, 위치설정① 나만의 다양한 아이스크림② 신선한 아이스크림③ 즐거운 아이스크림3. 7P 분석4. SWOT 분석5. 경쟁사 분석1) Baskin Robbions31(배스킨 라빈스)▣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2) Haagen-Dazs, 하겐다즈▣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5 새로운 전략 제안 1) S/O 전략(강점을 기회로 이용)2) S/T 전략(강점을 통해 위협제거)3) W/O 전략 (약점보완을 통해 기회 살리기)4) W/T 전략(약점보완을 통해 위협 제거)출처

  • [유통관리] SPC 그룹의 유통 및 판매 현황
  • 라빈스3.2.2 파스쿠찌파스쿠찌- 2002년 홍대에 1호점 개점- 정통 이탈리아 커피 문화의 전파를 내세움- 파리크라상에서 베이커리 및 사이드 메뉴 공급- 2010년 점포 71개- 2011년을 도약의 해로 정하고 하반기까지 300개로 늘릴 예정PASSCUCCI판매스타벅스 318엔제리너스 311이디야 310카페베네 303할리스 248파스쿠치 71투썸플레이스 67기타 372 스타벅스318엔제리너스311이디야310카페베네303할리스248파스쿠치71 커피 시장 분석프랜차이즈 커피시

  • 베스킨라빈스 마케팅전략
  • 분석-표로 알아본 경쟁자분석1.STP분석(l)Segment배스킨라빈스는 맛의 틈새시장을 공략하는 전략을 통해 다양한 맛을 찾는 소비자의 욕구를 만족시킨 기업이다. 배스킨 라빈스는 연령별, 성별, 맛의 시장세분화 요소를 다음과 같이 분류하고 세분시장을 나눠 이들 세분시장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생산함으로서 다양화와 동시에 차별화를 이뤄내 빈틈 공략에 성공했다. 연령별 ( 10대, 20대, 30대)성별 ( 남성, 여성)맛 ( 상큼한 맛, 신선한 맛, 달콤

  • [경영학] 베스킨라빈스 기업분석과 마케팅분석
  • 분석-표로 알아본 경쟁자분석1.STP분석(l)Segment배스킨라빈스는 맛의 틈새시장을 공략하는 전략을 통해 다양한 맛을 찾는 소비자의 욕구를 만족시킨 기업이다. 배스킨 라빈스는 연령별, 성별, 맛의 시장세분화 요소를 다음과 같이 분류하고 세분시장을 나눠 이들 세분시장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생산함으로서 다양화와 동시에 차별화를 이뤄내 빈틈 공략에 성공했다. 연령별 ( 10대, 20대, 30대)성별 ( 남성, 여성)맛 ( 상큼한 맛, 신선한 맛, 달콤

  • 베스킨라빈스 경영전략
  • 분석3. 4P분석Ⅳ. 경영전략1. 장단기 전략2. 단기세부전략3. 장기세부전략4. 리더자의 역할Ⅴ. 결론Ⅰ. 서론1. 선정 배경 및 이유2. 기업소개3. 기업연혁4. 경영목표Ⅱ. 시장분석1. 시장점유율2. TAKE OUT 비교3. 경쟁기업과 비교목 차Ⅰ. 서론선정 배경 및 이유기업소개기업연혁경영목표임정아현재 국내에 진입해 있는 다국적 기업 중 현지화에성공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업계 1위를 고수하고 있는 배스킨라빈스(BR 코리아)사에 관심을 갖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