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회사소개, 사업소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06 / 2016.03.06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본문내용
-
* - 40
목 차
회사소개
CEO
연혁
조직도
심볼
경영이념
경영비젼
윤리강령
사업소개
회사분석
입사시 필요사항
회사에 대한 생각
NamSeoul University Computer Science
*
*
회사소개
기업명 : 국민은행
설립일 : 1963년 10월 1일 국민은행 설립
대표이사 : 강 정 원
본사위치 :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2 가 9-1
대표전화 : (02) 2073-7114
주업종 : 금융업
직원 수 : 약 2만8000여명
지점 수 : 1,135개
*
CEO
학력
1978. 08 미국 플랫쳐대학대학원 국제법, 외교학
1976. 06 미국 다트머스대학 경제학
1969. 06 홍콩 인터내셔날 스쿨
주요경력
2004. 11 KB국민은행 은행장 (現)
2000. 05 서울은행장
1999. 06 Deutch Bank Group, 한국대표
1996. 04 Bankers Trust Group, 한국대표
1992. 06 Bankers Trust Securities Corp., 서울지점장
1979. 11 Citibank 서울지점 근무
1979. 02 Citibank, New York 본사 근무
기타경력
2003. 05 LG투자증권 사외이사
2003. 05 세계은행 (World Bank) 고문
1999. 06 Asia Integration Committee 회원
1998. 재경부 금융발전심의회 국제금융분과위원회
이름:강정원
생년월일:1950.12.19
*
연혁
2001
- 11. 01 국민·주택 합병은행, 국민은행으로 새 출발
- 12. 26 소비자만족 최우수기업 선정(P&P리서치)
2002
- 04. 22 New Cyber IR 홈페이지 구축 완료
- 05. 11 FT선정 국내 금융권 최초 세계 500대 기업에 진입
- 11. 04 국내 최초 Wall-type, Chair-type 자동화기기 서비스 실시
- 12. 26 제1회 정보보호 대상 우수상 수상(정보통신부)
2003
- 06. 24 금융부문 아시아 최고 IR 기업 선정(The Reuters)
- 09. 01 세계 최초 스마트 칩 기반 모바일 금융서비스 "Bank On" 제공
- 09. 30 국민카드 합병
2004
- 01. 17 2003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5위 선정 (한국경제, 브랜드스톡)
- 07. 28 세계 연차보고서 평가(ARC Award) 동상 수상
- 09. 14 국민은행 CI, 한국색채디자인대상 수상
*
조직도
상근감사위원
준법감시인
개인금융그룹
온라인채널본부
기업금융그룹
투자금융본부
신용카드사업그룹
PB/Asset Mgmt. 그룹
영업지원그룹
신탁/기금관리그룹
전산정보그룹
리스크 관리그룹
재무/전략/HR그룹
HR본부
은행장
자금본부
*
심볼
컨셉트
-Leading the way. Together
Communicative Name : KB
국민은행의 비주얼 심볼은 영문자 k와 b가
조합된 자연스러운 동양적인 필체의 형태
두 글자가 합쳐진 표현이 “별(Star)”이라는
또 하나의 새로운 이미지 표현
따뜻한 회색
- 국민은행의 성장과 높아진 선진성
밝은 황금색
- 역동적으로 나갈 국민은행의 밝은 미래
*
경영이념
영업 기반 강화를 통한 수익 창출
높은 시장가치 실현
투자자 수익 제고
신 영업채널 구축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 개발
새로운 가치 창조
모범적인 기업지배구조
책임경영 및 투명한 의사결정
경영시스템 선진화
일 중심의 새로운 기업문화
창조 성과에 따른 보상과 능력에 따른 보임
세계 일류 은행원 양성
주주가치
극대화
고객만족
실현
투명경영
정착
성과주의
확립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