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이란, 구글의 서비스, 구글의 성공요인, 구글의 향후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06 / 2016.03.06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구글 이란?
구글의 서비스
구글의 성공요인
구글의 향후 전망
Section
구글 이란?
Googol은 10의 100제곱을 나타내는 수학적 용어
- 미국의수학자인Edward Kasner의조카인 Milton Sirotta가만든것으로 Kasner와James Newman이쓴 "수학과상상력“ 이라는 책을 통해 소개
인터넷에 존재하는 무한한 정보를 체계화 하겠다는 구글의 의지
Google 이 무슨 뜻일까?
구글 이란?
1996.7~97. 12 : Larry Page 와 Sergey Brin 구글 검색엔진의 전신 ‘백러브’ 개발
1998.9 : Google 이란 이름으로 회사설립
2000.5 : 하루 1,800만 검색으로 최대 검색엔진으로 급부상
2001.3 : Eric Schmidt를 회장으로 영입
2002.6 : 구글 시장점유율에서 야후를제침
2004.6 : 시장점유율 45% 차지(야후23%, MSN 11%)
2004.8 : 나스닥상장
: 시가총액 1230억불(130조) - MS,IBM,Intel에 이어 IT업체4위
: 미 검색 시장 점유율 50% 돌파
2007.10 : 점유율 57% 유지, 모바일로의 무게중심 이동을 시작
Google 의 역사
구글 이란?
연례 기업평가 지수 3위
- 1위 존슨앤 존슨 2위 코카콜라
닷컴 기업평판 독보적 1위
미국 공대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기업
가장 Cool 하고 착한 기업, 똑똑한 기업 이미지
Google 브랜드 가치
구글 이란?
수집된 Web page 수: 8,000,000,000개
수집된 Image file 수: 1,000,000,000개
Usenet Message 수: 1,000,000,000개
지원 가능한 Lanaguage: 35개
국제 도메인수: 110개 이상
직원수: 전세계 만 오천명이상
전 세계 월간 사용자수 : 500,000,000명 이상
하루검색처리량: 200,000,000건(1초에2,000건처리)
Google 규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App Store앱스토어의 성공 사례와 애플의 마케팅 전략 분석
  • 함. 1999년 미국 노스웨스턴 대학교 교수 다운스(Larry Downes)와 비즈니스 전문지 편집장인 춘카 무이(Chunka Mui)가 공동 저술한 이란 저서를 통해 알려진 말이다.그 후 시장에 출시되자마자 경쟁상품을 몰아내고 시장을 완전히 재편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일컫는 말로 정착되었다. 킬러 애플리케이션의 예들은 대표적으로 금속활자, 도르래, 안경, 증기기관, 자동차, 백열전구, 전화, 아스팔트, 엘리베이터, 원자탄 등을 들 수 있다.

  • [국제경영] 구글 한국 시장 진출 전략
  • 1. 진출동기2. 기업 개요, 진출연혁 및 해외 서비스 연혁(1) 구글이란?(2) 구글의 연혁3. 구체적 기업 소개 및 사업내역(1) 기업 소개(2) 서비스 소개 및 기능 개요(3) 기업 규모(4) 구글 서비스 부문별 매출액 추이 및 주가 상황4. 사업평가(1) 한국 시장 진출 전략(2) Google 서비스 시장 점유율(3) 현지 경쟁사 분석(4) 현지 정부와의 관계(5) 현지에서의 실패요인 분석(6) 현지 경영의 애로 요인 5. 향후 개선 전략 및 조사자의 평가의견(1) 구글 안

  • [방통대 미디어영상학과 3학년 영상제작입문 공통] TV2.0과 소셜 텔레비전(소셜TV)이란 무엇이며, 구체적인 시청사례를 조사하고, 향후 텔레비전 산업에 미칠 영향과 전망을 분석하시오.
  • 향후 3D 기술은 스포츠, 오페라, 콘서트 등의 콘텐츠에도 자주 적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미 남아공 월드컵에서 스포츠에의 3D 적용은 그 가능성을 입증했으며, 프랑스에서는 오페라 ‘돈 지오바니’를 위성으로 전송하여 3D 영화관에서 상영하는 사례도 등장한 바 있다. 증강현실을 적용한 콘텐츠 역시 확산될 것으로 기대된다. 증강현실 기술은 최근 스마트폰에 적용되면서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기술이다. 하지만 이미 방송서비스 시장에서는

  • [마케팅] 구글(Google)의 국내시장 진출 마케팅 전략
  • 성공으로 성장한 네이트가 국내의 포털 시장을 점령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전면적으로 포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업체의 등장은 거의 없다. 최근 몇 년 간 코리아 닷컴과 파란 닷컴 정도가 새롭게 등장한 업체라고 할 수 있는데 이중 코리아 닷컴의 실패 사례 때문에 그나마 새로운 업체의 진출이 쉽지 않은 일로 평가 받고 있다.하지만 최근 그런 시각에서 한국의 구글을 표방하고 있는 검색 엔진 회사 첫눈(www.1noon.com)을 새로운 태풍의 눈으로 관

  • [디지털 미디어] UCC
  • 부각 배경웹 2.0 이란?웹 2.0의 특징적용 기술웹 1.0과의 비교프로슈머UCC의 개념과 분류UCC 사이트 소개미국의 UCC1. Youtube2. Wikipedia3. myspace4. YAHOO!①Delicious②플릭커한국의 UCC1. 판도라TV2. 엠군3. 곰 TV4. 아프리카5. 싸이월드6. DC inside7. 각종 블로그UCC의 의의- 기회UCC의 기회* 동영상 UCC를 활용한 비즈니스 모델* 개인의 창작 욕구 실현* 정치권에서도 UCC 적극 활용UCC의 한계와 해결 방안향후 전망 및 결론참고 문헌디지털미디어개론 UCC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