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의 공공재 KBS의 강약점과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06 / 2016.03.06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21세기의 공공재
KBS의 강약점과
마케팅 전략
INDEX
1
2
3
4
5
6
설문조사
결과
KBS의 강점
키워드
약점 보완
마케팅 전략
강점 강화
마케팅 전략
KBS의 약점
키워드
출처와
마무리
설문조사
목적 : 공영방송에 대한 시민들의 인식 조사
기간 : 11월 16일 ~ 11월 21일
대상 : 일반 시민
지역 : 전국
(서울,부산,울산,대구,경주,수원 등)
설문조사 결과
공영방송에 대해 얼마나 아십니까?
우리 나라의 공영방송국은 어디입니까?
76%
KBS
MBC
18%
SBS
6%
42%
모른다
어느정도 안다
51%
잘 안다
7%
*10대~50대 총 100명 설문조사
설문조사 결과
KBS가 공익성을 지키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공영방송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38%
못한다
35%
매우필요
그저그렇다
56%
잘하고있다
7%
조금
62%
필요없다
3%
*10대~50대 총 100명 설문조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애니메이션산업의 현황과 전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마케팅 분야, CT개발 분야로 구분할 수 있는데 이에 대한 개선방안은 다음과 같다.첫째, 국내 애니메이션 산업에 대한 투자는 1990년대 영화산업의 붐을 타고 대기업들이 진출하기 시작했지만, 잇따른 흥행부진과 부가시장의 침체로 인하여 기대수익이 감소하면서 투자의 어려움을 겪고 있다. 애니메이션 중장기 발전전략의 일환으로 애니메이션 전문펀드가 결성되어 운영되고 있으나, 투자자들의 위험 기피로 인하여 자금유입이 원활하지 않은 실정이

  • [조직구조론] 팀제
  • KBS와 삼성전자, 보잉사와 도요타 자동차를 상세히 분석해 보았다.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기업들의 노력을 엿볼 수 있었으며 from control to committment라는 우리 수업의 모토에 맞는 조직이 팀제라는 사실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 우리가 소속된 D조라는 조직도 팀제라 할 수 있을 것이다. 통제가 없어도 자율과 책임 하에서 모두가 맡은 바를 성실히 수행할 수 있음을 직접 경험할 수 있었던 좋은 계기였다고 생각한다. 이처럼 우리가 많은 것을 느끼

  • [경영 졸업논문] 방송사의 이미지와 구성요소에 대한 시청률 변화 및 경영 전략 연구 -지상파 3사를 중심으로
  • 마케팅, 그에 따른 시청 패턴과 경영 전략을 제시함으로서 관련 연구들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2. 4 방송사 간 채널 선택 분석본 연구에서는 브랜드 이미지에 따른 채널 선택의 영향관계를 연구하기 위해 지상파 방송사인 MBC, KBS, SBS 를 연구대상으로 선정하였다. 현대 사회는 지상파 뿐 만 아니라 케이블이나 위성방송, 심지어는 인터넷 방송까지 보급되어 정보의 홍수가 아닌 방송의 홍수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처럼 수많은 채널들은 수용자들

  • [공기업] 한국관광공사
  • 전략적 사고에 바탕을 둔 경영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러나 중장기적 계획설정에 있어서 전략적 구심점이 부족하고 방향제시에 국한되어 고객접점 관리에 대한 실질적 접근이 미흡하다. 관광의 다면적인 특성과 업무특성으로 인하여 관광행정기능이 여러 부처에 분산되어 있고 관광정책을 수립하고 집행하는 정부관광조직체계는 문화관광부 관광국 조직이 왜소한 반면 한국관광공사 조직은 방대한 조직으로 구성되어 있어

  • [인재관리제도, 인재육성제도] 지식기반경제사회에서의 경력개발제도, 인재개발, 인재육성, 인재육성제도, 기업이 바라는 인재상 분석(사례 중심)
  • /1998, 지식혁명 보고서, 서울: 매일경제신문사스티븐 코비,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 김영사출판사안희탁/1996, 한국기업의 신인사제도 실태와 도입 방안, 서울: 한국경영자총협회유영만/1998, 한국기업교육의 경쟁력 강화방안, 용인: 엘테크톰 피터즈낸시 오스틴, 초우량기업을 만드는 액셀런트 리더십, 21세기북스신전략적 인사관리론, 형설출판사한국노동연구원/2000, 경제위기 이후 경영환경 및 인적자원관리 변화조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