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경영] 남양유업 `우유 속 진짜 바나나과즙 듬뿍`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8 / 2019.12.24
- 6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문제 제기
상황 분석
마케팅 전략
커뮤니케이션 전략
매체 계획
- 본문내용
-
자사분석
조제분유, 우유, 발효유 사업 부문 갖
춘 전문 유가공 제조업체
엄격한 품질관리
국내 최초 미국 후생성의 살균유 기준
인증 획득(PMO) → 국내 첫 미군납품
남양 ‘우유 속 진짜 바나나과즙 듬뿍’의
경쟁우위 → 진짜 바나나과즙 함유
1등급 국산원유 70%
유크림, 탈지분유, 액상과당, 백설탕,화이바 sol2
바나나농축과즙 (바나나과즙 3.4%, 코스타리카산)
비타민C, 비타민E, 비타민 B1, 비타민B2
SWOT
웰빙 → 향 첨가 보다는, 과즙첨가 선호
백색우유시장 축소 → 가공우유 시장 확대
일반우유의 성장한계
→ 가공우유의 성장가능성 있음
경기불황 → 소비심리위축
전체적인 우유시장 → 성숙기, 정체
경쟁사의 유사제품 개발 및 출시 위험
강력한 경쟁사인 빙그레에 대한 소비자
의 높은 충성도
최근 소보원 조사 → 당함량 높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