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사례] 쿠쿠의 중국, 일본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8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
기업개요
주요연혁
IMF 당시 배경
외부 환경
Poter’s 5 force Framework
내부 환경
Poter’s Value Chain
해외 진출
중국진출
일본진출
향후
해외진출에 관한 우리의 제안
- 본문내용
-
위기상황
공정 가동중단
자금난 발생
새로운 유통망 구축어려움
LG 압력밥솥 폭발사고의 언론의 대대적인 기사 게재
위기극복
자체 브랜드 “CUCKOO" 개발 프로젝트 실시
대기업보다 높은 마진률
광고비 50억 투자
대기업 사업 철수
중국진출
선정이유
-높은 성장가능성
진출 전략
-현지 법인 설립
-낮은 인건비
일본진출
선정이유
-아시아 최고 수준의 구매력
진출전략
-수출
-명품브랜드
-마쯔시다와 OEM납품계약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