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로빅 경영에 대하여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 본문내용
-
아쿠아로빅에 대하여
아쿠아로빅운동의 역사
유럽에서 고대로마시대의 대욕탕의 냉온탕 과 "물은 건강의 요소다.(IN AQUA SANA EST)"라는 표어와 라틴제국의 온천과 함께 목욕문화로부터 재활 프로그램으로 사용되어 병에 대한 자연 치유력을 높이는데 물이 건강에 보탬이 되게한것이 유래다.
아쿠아로빅이란?
"서서 걷거나 달리기, 에어로빅 댄스, 근력운동, 유아쿠아" 는 라틴어의 물이란 용어이며, 이 운동은 일반적으로 허리에서 겨드랑이 사이가 되는 물 깊이에 연성 체조 등을 하는 것이다. 물의 특성인 부력에 의해 수중에서 체중을 아주 가볍게 느끼게 되어 관절에 운동으로 인한 충격을 크게 줄여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다.
강점(STRENGTHS)
남.녀.노.소 누구나 할 수 있다.
물을 무서워하거나 수영을 못하는 사람도 가능.
고령화 사회에 노인들을 위한 시니어전문운동.
물의 부력때문에 관절이나 디스크환자에게도 무리가 없어 노인들에게 도움이 많이된다.
유산소 운동으로 1시간 운동에 다른 운동보다 칼로리 소모가 많다.
1명의 강사가 50명 이상의 회원을 강습하고, 단체강습으로 동기유발을 시킨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