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_경제의_이해_카카오 기업소개, 기업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기업소개
SMART
기업소개
기업전망
사업소개
사업전망
모바일 시장 산업 현황
스마트
단말기
유 무선
네트워크 발전
+
다양한 컨텐츠의 및 어플리케이션의
제공
다양한 컨텐츠의
소비
소비자
사업자
사업전망
모바일 시장의 구조 변화
2억 7천만
8억 8천만
2천 7백만명
39. 3 %
18. 3 %
42. 4 %
66 %
34 %
77. 4 %
23. 6 %
출처: 방송통신위원회
기업소개
기업전망
사업소개
사업전망
스마트폰의 모바일 시장제패
01
음성에서 데이터로의 이용변화
02
모바일앱, 컨텐츠에 대한 수요증가
기업소개
기업전망
사업소개
사업전망
모기업 현황
?
78. 6%
53. 5%
50. 5%
현재 SNS와 게임이 강세인 추세에 적절히 대처중
기업소개
기업전망
사업소개
사업전망
미래전망, 과연 장밋빛인가?
이동통신사
차세대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RCS
포털 및 제조사
메신저 서비스의 진입장벽이 낮아 경쟁 치열
01
?
카톡 외의 서비스, 인지도 낮으며 수익구조 창출 여부 불투명
02
기업소개
기업전망
사업소개
사업전망
카카오의 장점
키카오 톡 가입자 수
출시
1위
카카오톡
2위
구글 플레이
3위
카카오스토리
4위
네이버
5위
구글검색
6위
V3 모바일
7위
페이스북
8위
구글맵
9위
티스토어
1위
카카오톡
2위
카카오스토리
3위
페이스북
4위
G-mail
5위
싸이월드
1등 무료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
기업소개
기업전망
사업소개
사업전망
카카오의 장점
1등 무료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
무료 모바일 서비스
간편한 구동방식과 기능
불편한 광고 없음 > 충성도 높음
적절한 타이밍에 ‘카카오 톡’ 출시 > 락인(Lock in)
강력한 네트워크 효과
락인 효과 상승
모바일 시장에서 리딩 기업이 될 가능성이 높음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Naver 네이버 기업분석과 SWOT분석& 네이버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분석& 네이버 성공요인분석과 서비스분석& 네이버 미래전망과 향후전략
  • 전망현재 네이버, 우리나라에서 70%이상의 검색 시장 점유율을 기록 중이다. 명실공히 우리 나라 대표 검색 엔진이라고 할수도 있다. 세계 검색 시장을 석권하고 있는 구글도 우리나라 시장을 뚫지 못한 이유도 바로 네이버에 있다. 하지만, 네이버는 현재 학생인 내가 봐도 너무 우쭐하고 있는 것 처럼 보인다. 왜냐하면 검색에 대한 개선을 전혀 내놓지 않고 있어 보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세계적인 검색 엔진 구글은 어떤가 살펴보니 세계 최고 기업 답

  • 플랫폼 레볼루션 서평과 독후감0K
  • 전망을 늘어놓는 데 그치지 않는다. “파이프라인 기업을 위해 개발된 전통적인 형태의 정부 규제는 플랫폼이 야기하는 복잡한 사회 문제를 해결하기에 적절치 않다”면서 “정책 입안자들이 이러한 변화의 성질을 온전히 이해하고 혁신이 가져온 이익을 훼손하지 않으면서 플랫폼 혁명이 가져올 심각한 위협으로부터 시민들을 보호하기 위해 규제 대응을 하려면 시간이 필요하다”고 지적한다.“우리 사회가 플랫폼 혁명에 따른 경제사회정치 권

  • 초국적기업 레포트
  • 기업의 세계적 확장은 자본주의 발전의 역사적 산물인 만큼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자본주의 자체에 대한 문제제기가 반드시 필요하다.결국 초국적기업, 국민국가, 세계 경제 기구와 관련한 새로운 대안에 있어서 구체적인 원인, 방법 등을 명확히 해야, 현재의 반세계화 운동이 선언으로 끝나지 않고 좀 더 나은 세계를 만들기 위한 결실을 일구어 낼 수 있을 것이다.5. 초국적 기업 - 네슬레1> 네슬레 기업 소개 네슬레(Nestle)홈페이지: http://www.nestle.

  • [경영학] SNS가 생활과 기업경영에 미치는 영향
  • 기업에서는 바이럴 마케팅의 연장선으로 신생 SNS활용에 주목하고 있다. 지난 2010.11.15일 매사추세츠 다트머스 대학 마케팅 리서치 센터의 ‘포춘 500대 기업과 소셜미디어’ 보고서에 따르면 트위터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포춘 500대 기업은 올해 기준 전체의 60%로 집계됐다고 한다.출처 : 매사추세츠 다트머스 대학 마케팅 리서치 센터 ‘포춘 500대 기업과 소셜미디어 보고서’이는 지난해(35%)에 비해 2배가량 늘어난 수치이며 페이스북을 이용한다는

  • 카카오톡 마케팅사례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및 나의견해
  • 미디어 서비스가 PC기반에서 모바일기기 기반의 SNS서비스로 확대되고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이러한 세계적인 추세로 볼 때 스마트폰의 기본적인 기능 중 하나가 SNS서비스가 앞으로도 굉장한 잠재력을 지닌 시장을 형성할 것으로 예상해볼 수 있다.2. 기업소개 - ㈜카카오(1) 기업소개주식회사 카카오는 한게임 창업자인 김범수 씨가 NHN경영을 맡은 뒤 2008년 6월에 NHN을 사퇴하면서 아이위랩(iwilab)이라는 소규모의 벤처기업을 인수하면서 설립한 스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