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뮤지컬 `맘마미아`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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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맘마미아 선정 동기
서론
본론
결론
참고 및 문헌
본문내용
맘마미아 선정동기

지난 겨울, 대구는  뮤지컬 '맘마미아' 의 달 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였다.
지방공연 사상 최장기 공연으로 총 57회 공연을 하였고,  관객수는 자그마치 6만 5천명이였다. 맘마미아가 이렇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이였을까?
우리는 맘마미아의 성공속에 감춰진 마케팅 전략을 알아보기로 했다.


뮤지컬 맘마미아란

프로듀서 쥬디의 참신한 발상
ABBA의 노래를 엮어 제작
극작가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는 캐서린 존슨 저작
오페라와 연극에 풍부한 경험이 있는 필리다 로이드 연출

줄거리

지중해의 외딴 섬에 모텔 주인 도나와 그녀의 딸 소피가 주인공이다.
소피의 결혼식을 앞두고 도나의 세남자샘, 빌, 해리를 초대한다.
소피를 약혼자 스카이와 떠나고 도나는 샘의 사랑을 받아드린다.
참고문헌
맘마미아 공식 홈페이지 http://www.hopy.co.kr/mamma_mia/index_main.html
예술기획 성우 http://www.goconcert.co.kr/
대구오페라하우스 http://www.daeguoperahouse.or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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