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경영]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마케팅 전략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23년간 전 세계 1억 명의 관객이 사랑한 뮤지컬 - 오페라의 유령
2.Phantom of the opera history
3.Economics of phantom of the opera
4.phantom in korea -2001년 vs 2009년
5.4P -product
6.4p-price
7.4p-place
8.4p-promotion
9.swot
10.Marketing manager interview
11.Marketing proposal
- 본문내용
-
국내 최초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제공 옴니아2와 안드로이드폰에서 즐길 수 있는 ‘오페라의 유령’ 어플리케이션은 작품의 정보 및 스틸, 뮤직 비디오는 물론 퍼즐게임, 작품 최신 뉴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 배우들이 직접 가르쳐주는 ‘오페라의 유령 노래 따라잡기’ 등 어플리케이션에서만 볼 수 있는 이색 영상 컨텐츠를 마련해 뮤지컬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SK텔레콤이 운영하고 있는 어플리케이션 오픈마켓 T-Store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오페라의 유령’은 차별화된 콘텐츠와 서비스로 관객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미투데이’ 서비스
미투데이는 150자 이내로 짧은 글과 간단한 사진을 PC나 모바일로 올리는 한국형 트위터로 ‘오페라의 유령’의 대본 및 현장 사진들이 실시간 업데이트 된다.
세계 최장수 뮤지컬 기록
세계 4대 뮤지컬로 인지도 확립
전회석 매진 대흥행 전적보유 (객석 점유율 99%)
오케스트라 창단으로 음악적 완성도 높임
'오페라의 유령' 의 높은 브랜드 인지율과 탄탄한 스토리라인
온 가족이 볼 수 있는 가족뮤지컬
영화, 책을 통해 작품 인지도 확보
총제작비 250억 원이라는 High Risk의 위험성
높은 가격대로 인한 관람객의 가격 부담성 증가
RUG(Really Useful Group) 의 높은 로열티
캐스팅의 신선도 떨어짐
후속작 <러브 네버 다이즈> 2013년 한국초연
한국 뮤지컬 시장의 확대
국내 공연 스텝들의 역량 향상
RUG의 신뢰로 한국형 팬텀 변화 가능
치열한 공연시장에서 선두뮤지컬 이미지 유지 어려움
협소한 국내공연시장에서 10개월 장기공연이라는 무리수
공연의 희소가치 하락
저렴한 할인티켓으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에 영향
티켓링크 단독 판매로 인한 판매처 확보 어려움
한정된 티켓유통 시스템
국내 창작공연의 활성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