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_행동_분석__Cuckoo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5 / 2016.01.05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소비자 행동 분석 - CUCKOO
33 - 1
목 차
33 - 2
조사 동기
조사 기업
시장 분석
마케팅 환경 분석
소비자 촉진 전략
조사를 마치며
서 론
본 론
결 론
서 론
조 사 기 업
조 사 동 기
33 - 3
조 사 기 업
33 - 4
- 선정 기업 : ㈜ 쿠쿠홈시스
- 기업 목표 : “최고의 품질로 사회에 봉사하는 기업”
“고객이 신뢰하는 기업”
“품질을 우선하는 기업”
“정직한 기업”
- 기업 비전 : “세계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브랜드”
조 사 동 기
33 - 5
- 높은 기술력 → 오랜 연구와 개발
- 시장 점유율 1위 → 밥솥 점유율 50%
- 소비자 행동 촉진 전략의 수립
→ 소비자 욕구의 충족, 고객 관리
- 중소기업의 신화 창조
본 론
시장 분석
마케팅 환경 분석
소비자 촉진 전략
33 - 6
회사소개
(1) 목표
- ‘시장 친화적 구조 개혁’ 이라는 경영방침
- 환경 변화에 대응 능력 신장
- 세계적인 브랜드 쿠쿠 달성
(2) 설립배경
- 국내의 일본 코끼리표 밥솥 호황
- 기존 밥솥은 단순기능 외의 신기능 부재
→ 압력솥의 장점 부각 · 다양한 기능의 추가로
경쟁력 강화
33 - 7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