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CUCKOO기업소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CUCKOO
목 차
조사 동기
조사 기업
시장 분석
마케팅 환경 분석
소비자 촉진 전략
서 론
본 론
서 론
조 사 기 업
조 사 동 기
조 사 기 업
- 선정 기업 : ㈜ 쿠쿠홈시스
- 기업 목표 : “최고의 품질로 사회에 봉사하는 기업”
“고객이 신뢰하는 기업”
“품질을 우선하는 기업”
“정직한 기업”
- 기업 비전 : “세계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브랜드”
조 사 동 기
- 높은 기술력 → 오랜 연구와 개발
- 시장 점유율 1위 → 밥솥 점유율 50%
- 소비자 행동 촉진 전략의 수립
→ 소비자 욕구의 충족, 고객 관리
- 중소기업의 신화 창조
본 론
시장 분석
마케팅 환경 분석
소비자 촉진 전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