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비 마케팅 전략, 기존 광고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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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TREVI
index
동기
마케팅전략
기존광고분석
새로운 광고제시
결론
점점 커져가는 탄산수 시장
올해 1분기 탄산수 시장 점유율 1위 차지
따라서..
트레비가 1위 자리를 확실히 굳히기 위한 방안을 마련
01. 주제선정 동기
동기
마케팅전략
기존광고분석
새로운 광고제시
시사점
02. 마케팅 전략
50
100
150
200
250
300
350
0
2010
2011
2012
2013
2014
(억 원)
2010년 시장 규모 75억
올해 시장 규모 약 350억 예상
연평균 40% 증가
탄산수 시장 규모 추이
시장분석
급 성장 하고 있는 탄산수 시장
그렇다면 트레비의 위치는 ?
어떻게 단기간에 시장점유율 1위?
페리에
페리에
2013년
트레비
트레비
2014년
올해 1분기 탄산수 시장 점유율 1위 차지
트레비 13% -> 29%
국내 탄산수 시장 점유율
시장분석
트레비, 탄산수 시장에서 1위 자리에 오르다
접근성이 있어 다른 탄산수와 달리 소비자들이 쉽게 구매가능
여러가지 맛
다양한 용량
접근성
라임
레몬
플레인
자판기
편의점
디럭스토어
1.2L
280ml
355ml
500ml
다양한 맛과 4종의 용량으로 편리성을 증가시켰고
자사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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