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비 마케팅 전략, 기존 광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5 / 2016.01.05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TREVI
index
동기
마케팅전략
기존광고분석
새로운 광고제시
결론
점점 커져가는 탄산수 시장
올해 1분기 탄산수 시장 점유율 1위 차지
따라서..
트레비가 1위 자리를 확실히 굳히기 위한 방안을 마련
01. 주제선정 동기
동기
마케팅전략
기존광고분석
새로운 광고제시
시사점
02. 마케팅 전략
50
100
150
200
250
300
350
0
2010
2011
2012
2013
2014
(억 원)
2010년 시장 규모 75억
올해 시장 규모 약 350억 예상
연평균 40% 증가
탄산수 시장 규모 추이
시장분석
급 성장 하고 있는 탄산수 시장
그렇다면 트레비의 위치는 ?
어떻게 단기간에 시장점유율 1위?
페리에
페리에
2013년
트레비
트레비
2014년
올해 1분기 탄산수 시장 점유율 1위 차지
트레비 13% -> 29%
국내 탄산수 시장 점유율
시장분석
트레비, 탄산수 시장에서 1위 자리에 오르다
접근성이 있어 다른 탄산수와 달리 소비자들이 쉽게 구매가능
여러가지 맛
다양한 용량
접근성
라임
레몬
플레인
자판기
편의점
디럭스토어
1.2L
280ml
355ml
500ml
다양한 맛과 4종의 용량으로 편리성을 증가시켰고
자사분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