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카페 종로매장 개선사항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파리바게뜨 cafe 종로 개선사항
*
■ 목차
많은 기둥으로 인한 동선 혼잡
리턴 바 개선 사항
기타
*
많은 기둥으로 인한 동선 혼잡
1) 케익 구매 고객 VS 빵 구매 고객
기존설계 및 문제점
개 선 사 항
▶ 케익과 빵이 디스플레이 되어 있는 위치
가 반대임
▶유흥가인 종로지점의 경우 케익 구매고객
이 많고 케익 구매 고객의 특성상 다수의
고객이 하나의 케익을 구매하여 혼잡
▶But 빵을 구매하는 고객을 배려한
pos의 위치
▶케익 구매 고객들의 불만 및 줄서는 위치
혼란
▶매장 동선 상 줄서는 위치 변경 불가
▶혼잡한 시간만 사용하는 줄서는 위치
표시(화살표 또는 발자국 표시)
▶케익 네임택에 케익 주문 방법 별도
표시
*
많은 기둥으로 인한 동선 혼잡
2) 찾기 힘든 빵 담는 쟁반과 집게
기존설계 및 문제점
개 선 사 항
▶기둥에 가려서 매장 출입구에서 쟁반과
집게가 보이지 않음
▶pos 옆에 있는 이미 사용한 쟁반을 이용
하려는 고객 많음
▶쟁반을 전혀 이용하지 않음
▶쟁반의 위치를 글로 써서 기둥에 부착
▶쟁반을 위에서 아래로 끼워 놓을 수
있는 장치를 기둥 벽면에 설치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마케팅전략
  • 파리크라상, 파리바게트, 파스쿠치, 르노뜨르, 아멜리에, 리나스 등이 있다. 이에 반해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아직 포인트 제도는 없으며 5dozen구매 시 1dozen을 더 주는 쿠폰제도를 가지고 있다.▪ Place구 분던킨 도넛크리스피 크림 도넛도넛 생산 횟수하루 2번 생산 및 배송횟수에 상관없이 매장 내에서 하루 종일 생산도넛 유효기간 12시간12시간점포 특징소규모 다점포대규모 소점포던킨 도넛은 각 지역별 10개의 공장을 운영하며 하루에 2번 도

  • [마케팅] 크리스피 도넛 마케팅 전략
  • 파리크라상, 파리바게트, 파스쿠치, 르노뜨르, 아멜리에, 리나스 등이 있다. 이에 반해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아직 포인트 제도는 없으며 5dozen구매 시 1dozen을 더 주는 쿠폰제도를 가지고 있다.▪ Place구 분던킨 도넛크리스피 크림 도넛도넛 생산 횟수하루 2번 생산 및 배송횟수에 상관없이 매장 내에서 하루 종일 생산도넛 유효기간 12시간12시간점포 특징소규모 다점포대규모 소점포던킨 도넛은 각 지역별 10개의 공장을 운영하며 하루에 2번 도

  • 뚜레쥬르 마케팅전략
  • 카페베이커리 : 단순히 빵을 사서 집에서 먹는 것이 아니라 커피와 빵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소로 변화되어 기존 베이커리 형태를 카페형태로 업그레이드. ex) 까페뚜레쥬르 고급브랜드 매장 : 기존 베이커리 제품들과 커피, 음료, 샌드위치를 함께 취급하면서 매장의 고급스런 이미지를 갖춤. ex) CJ의 투썸플레이스와 파리크라상의 파리크라상 3) 양적 성장보다는 질적 성장 추구 파리바게트 : 가맹점 운영에 주력하기보다는 점포관리를 내실화 -> 매출

  • [마케팅] 파리바게뜨 마케팅전략
  • 파리바게뜨도 제빵기업으로서 과거에 비해 좀 더 전문성을 갖춘 인재를 채용할 수 있게 된다.(3) 정치적 환경1) 프렌차이즈 관련 법① 한 상권에 한 개가 원칙한 상권에 한 개씩 입점할 수 있도록 상권보호를 명시하는 조항이 가맹계약서에 있어야 하며 없을 경우 이 조항을 명시할 것을 요청해야 한다. 하지만 신촌, 종로, 강남과 같은 대형 상권은 2개 이상 입점해도 매장영업에 무리가 따르지 않는다. 중형 프랜차이즈는 대형 상권에 2개 수준의 복수

  • [외식산업론] 프랜차이즈 성공사례
  • 웰빙스러운 연출과 더불어 정반대의 빈티지(vintage)한 분위기 역시 이색적으로 느껴집니다. 친여성적이면서도 감성을 자극하는 와인바나 캔들숍,허브용품 전문점, 정신적인 일탈이나 고독감을 달래 줄 만한 멘탈케어사업, 패트숍이나 향기제공업,뮤지테라피,패디큐어 전문점 등이 대표적입니다. 출처한국경제 신문, 경향신문, 매일경제 신문, 머니투데이 경제, 창업 경영 신문 스타벅스 코리아 , 아리따움 , 파리바케트, 롯데리아 홈페이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