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KT&G BT 산업 활성화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3 / 2019.12.24
  • 4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Industry Analysis
Market (Customer)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Recommendation
본문내용
KT & G 핵심역량
1. 도외지역을 비롯해 전국으로 잘 갖춰진 강력한 유통망
2.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 전략
- 고객과 친근한 이미지, 문화적, 감성적인 홍보
3. 거대한 부동산 자산을 보유
4. 막강한 자금력 보유
5. 과거 공기업으로서의 고객 신뢰성 확보
-> KT&G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한 신규 시장 개척 요구

Company Profile

① 설립 (주식회사) : 1989.04.01

② 업종 : 담배, 홍삼, 식음료 및 의약품의 제조 및 판매

③ 매출 / 순익 (단위 원): 26,534억 / 4,723억

④ 2005 경영 목표 : 글로벌 담배기업 성장 기반 구축 등

⑤ 경영 이념

⑥ 기업 비젼


한약재 시장 현황

① 규모 : 영천 시장 (30% 점유 ~ 500억 원 규모)

② 성장률 : 생산량 6.2배 증가 (’97년 자료/’80년 기준)

③ 현재 시장의 문제점

a. 정보의 비대칭성

b. 수급조절 및 가격형성 등의 역할 미비

c. 식품원료용 한약재의 불법 유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올레KT 경영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KT의 이동통신시장 1위등극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
  • KT의 바로 뒤에 LG U+라는 상대가 무섭게 쫓아오고 있는 상황이 된 것이다.이처럼 순위 변동이 거의 없던 통신 산업에서 KT가 위기를 겪은 것은 눈에 띄는 사실이다. 그렇기 때문에 어떠한 이유에서 이러한 결과가 나타나게 되었고, 앞으로 KT가 LG U+의 추격을 뿌리치고 업계 최강자인 SKT를 따라 잡을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우리 조의 목표이다.2. KT 기업소개1) KT 역사KT는 1981년 체신부(現 방송통신위원회)에서 분리되어 창립되었다. 창립 당

  • 올레KT 마케팅 전략분석과 KT의 새로운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KT의 미래전망
  • KT를 연구조사 대상으로 선정하였다.따라서 본고에서는 KT의 통신사업 중에서도 모바일과 관련된 무선통신사업(이동통신)으로 제한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것이다. 특히 이동통신업계 3사 중에서 항상 2위에 위치하고 있던 KT가 업계 1위인 SKT와의 격차는 더욱 벌어지고, 업계 3위인 LG U+와의 차이는 점점 줄어들고 있는 상황에서 이러한 위기를 극복하고, 업계 2위 자리를 확고히 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 볼 것이다. LTE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G 서비

  • 지방중소기업 현황,문제점및 효율적육성방안,나의의견(부산지역 중소기업 중심으로)
  • 방안제1절 창의와 혁신적인 중소기업육성제2절 기술ㆍ경영혁신활동 및 협력활동 강화제3절 자금ㆍ인력ㆍ판로등 성장기반구축제6장 나의의견제1장 서론오늘날 급격히 진전되고 있는 경제의 글로벌화와 지식경제시대의 도래에 따라 선진국을 중심으로 각국 정부들은 산업의 국가경쟁력을 제고와 지식 경제의 활성화를 위해 산업 클러스터 형성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게다가 현대는 지식을 기반으로 하는 산업이 많아지게 되는데, 그에

  • [경영정보론] u-Home(유비쿼터스 홈) 비즈니스모델
  • KT, 250여개 건설업체와 홈네트워크 활성화 전국 순회 사업설명회”, 2005.07.18. 전자신문, “”, 2006.04.21. 전자신문, ON&OFF건설-가전-통신사 동반자시대 개막, 2006.04.21. 전자신문, “IBS표준화 몇년째 제자리 걸음”, 2006.03.29. 김정우, 홈네트워크 산업의 최근 동향 및 이슈, SERI, 2004. 11, pp. 10-12문경덕, U시대를 향한 홈 네트워크, ETRI, 2005. 11. 8 8p ZD Net, “TV 포털의 시대가 오고 있다”, 2006.04.10디지털 타임즈, “서낙영

  • [디지털 컨버젼스] WiBro와 HSDPA(KT의 WIbro와 KTF의 SHOW 쇼)
  • KT WiBroKTF SHOWKT WIbro와 KTF SHOW의 비교WiBro와 HSDPA의 전망A. WiBro 시장규모 / 현재와 향후동향B. WiBro와 HSDPA의 각 서비스C. 소비자기준 장,단점 및 전망D. WiBro / HSDPA 위협요인과 활성화 방안결론1 .도입디지털 컨버젼스는 기술이나 제품의 단순한 접목을 넘어 경계영역을 허물고 공진화를 통하여 혁신 산업전개와 비즈니스 영역확대를 창출하며 이용자의 효용과 편익을 강화하고 있다.모바일 브로드 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