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 홍보] HERA광고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7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헤라브랜드 전체에 대해 분석을 한뒤
마스카라시장에 대해 다시 분석을 하고 광고전략을 세웠습니다.
학점은 A+였습니다
- 목차
-
1. 서론 - 제품선정 동기
2. 환경분석
- 시장분석
- 소비자분석
- 자사분석
- 경쟁자 분석
3. SWOT분석
4. 제품선정과 분석
- 환경분석
- SWOT분석
5. 광고전략
- 광고목표
- STP
- Creative Concept
6. 결론
- 본문내용
-
Ⅱ. 환경분석
1. 시장분석
인터넷 판매 등을 통한 전자상거래가 계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온라인의 활성화와 함께 소비자들의 정보공유가 자유로워지면서 화장품의 구매패턴이 변화하고 있다. 기존에는 카운슬러의 카운슬링에 전적으로 의존에 제품을 구매하던 방식에서 소비자 개개인이 서로에게 카운슬러 역할을 해주는 것이다. 이로 인하여 오프라인이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도 온라인에서 기능이 우수하다고 평가받은 제품을 우선적으로 살펴본 후 정확한 제품명을 대고 구매를 한다. 화장품업계 한 관계자는 지난 1/4분기에 온라인시장의 대표격인 한 홈쇼핑의 매출이 오프라인의 최강자로 군림해온 롯데백화점 본점 매출을 추월한 것은 상징성이 매우 큰 사건으로 화장품 시판유통의 핵인 전문점유통에 시사하는 바가 매우 크다고 밝혔다. 이러한 유통구조의 변화로 인해 화장품 가격 파괴 현상이 일어났고 그로 인해 많은 전문점들이 가격 경쟁력에서 밀리고 있다.
하지만 전문점의 비중은 줄어들은 반면 백화점의 경우는 오히려 성장이 예상되고 있다. 백화점 채널의 중요성이 점차 증대되고 있는 시점에서 고급 브랜드의 출시는 필수적인 선택 사항이 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