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 홍보] HERA광고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7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헤라브랜드 전체에 대해 분석을 한뒤
마스카라시장에 대해 다시 분석을 하고 광고전략을 세웠습니다.
학점은 A+였습니다
목차
1. 서론 - 제품선정 동기

2. 환경분석
- 시장분석
- 소비자분석
- 자사분석
- 경쟁자 분석

3. SWOT분석

4. 제품선정과 분석
- 환경분석
- SWOT분석

5. 광고전략
- 광고목표
- STP
- Creative Concept

6. 결론
본문내용
Ⅱ. 환경분석
1. 시장분석
인터넷 판매 등을 통한 전자상거래가 계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온라인의 활성화와 함께 소비자들의 정보공유가 자유로워지면서 화장품의 구매패턴이 변화하고 있다. 기존에는 카운슬러의 카운슬링에 전적으로 의존에 제품을 구매하던 방식에서 소비자 개개인이 서로에게 카운슬러 역할을 해주는 것이다. 이로 인하여 오프라인이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도 온라인에서 기능이 우수하다고 평가받은 제품을 우선적으로 살펴본 후 정확한 제품명을 대고 구매를 한다. 화장품업계 한 관계자는 지난 1/4분기에 온라인시장의 대표격인 한 홈쇼핑의 매출이 오프라인의 최강자로 군림해온 롯데백화점 본점 매출을 추월한 것은 상징성이 매우 큰 사건으로 화장품 시판유통의 핵인 전문점유통에 시사하는 바가 매우 크다고 밝혔다. 이러한 유통구조의 변화로 인해 화장품 가격 파괴 현상이 일어났고 그로 인해 많은 전문점들이 가격 경쟁력에서 밀리고 있다.
하지만 전문점의 비중은 줄어들은 반면 백화점의 경우는 오히려 성장이 예상되고 있다. 백화점 채널의 중요성이 점차 증대되고 있는 시점에서 고급 브랜드의 출시는 필수적인 선택 사항이 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수도권광역급행철도 GTX 홍보 광고기획안
  • 광고- 컨셉* TV/ DMBTV- 시청률이 낮아지긴 했지만 아직까지 대중에게 영향력이 큰 매체.DMB- 시청률이 높지는 않지만, 보통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지루한 시간에 애용한다는 장점이 있어 광고 효과가 좋을 수 있음.*인터넷배너광고 (평소 잘 활용하지 않는 왼쪽 면 활용.)* 옥외광고/ 홍보옥외광고- 정류장, 버스, 에스컬레이터, 엘리베이터홍보- 판촉물 형식으로 선물 증정.① 매체 분석광고- 전략Creative Strategy광고* TV/DMB 광고영상 광고를 TV와 DMB

  • [여성과커리어리더십] 문화마케터의 현재와 미래
  • 홍보마케터1) 영화홍보마케터영화의 컨셉을 도출하여 관객의 관심과 호기심을 유발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마케터를 말한다.2) 영화홍보마케터의 주요업무먼저 마케팅할 영화가 어떤 영화인지 컨셉을 잡는다. 이를 바탕으로 하여 영화 개봉전까지 홍보기사, 프로모션, TV/라디오 광고, 영화내에서의 PPL, 예고편, 포스터, 리플렛 제작, 시사회 진행 등 영화의 최대 광고효과를 통해 흥행이라는 궁극적인 목표 달성을 위한 마

  • [마케팅]판매촉진을 위한 백세주 커뮤니케이션전략(A+리포트)
  • 광고 포스터로 제작방문자 이벤트 (매 100단위 hit 방문자 백세주1병 교환권 증정매 100단위 게시자 백세주 set 증정) 프로모션 계획안Save Your Special present.Pre event – 길거리 게릴라 홍보 ‘Special Present’기간 : 5일(3/31~4/1, 5/1, 5/31~6/1)Main event – 첫번째 테마 ‘With My Friends’기간 : 33일 (4/1~5/3)- 두번째 테마 ‘My Love Story’ 기간 : 33일 (5/4~6/5)- 세번째 테마 ‘For My Future’기간 : 33일 (6/6~7/8)Post event – 백세주 광고포스터 제작 ‘You are a hero’시상과 수

  • [관광브랜드기획론, 축제] 세계 태권도 페스티벌 기획
  • 기획안을 수립한다.공연, 연출팀은 공연 프로그램 편성 및 진행, 부대행사를 운영한다. 진행요원 및 도우미를 모집, 관리하고 공연장 질서를 유지하며 기타공연 및 연출 관련 사항을 관리한다. 또한 개막행사, 폐막행사, 수상식, 퍼레이드를 진행하고 관리한다. 경기, 운영팀은 선수들을 관리하고 기록을 관리하며 경기가 잘 진행될 수 있도록 질서를 유지하며 진행한다. 홍보팀은 축제 홍보계획을 수립하고 각종 홍보물을 제작하며 홍보물 광고주를

  • 대학 전공 및 교양서적 대여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PPT
  • 대학전공 및 교양서적대여업체사업계획서1. 사업아이템 소개2. 사업목표3. 사업성 분석4. 사업아이템의 시장성과 성공가능성5. 시장상황분석6. 서비스개요7. 사업 SWOT분석8. 인력구성 및 역할9. 사업운영전략10. 마케팅전략 기획안(1) 가격전략(2) 광고 및 홍보전략11. 재무계획(1) 사업초기자본(2) 대차대조표(3) 자금조달계획(4) 예상추정비용(5) 예상 손익계산서(6) 손익분기시점 분석12. 미래발전방향 연구1. 사업아이템 소개대학 전공 및 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