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 정보시스템 도입을 통한 SEARS 백화점의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06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SEARS”란?
2. 정보시스템 도입전의 “SEARS”
3. SEARS 가 도입한 SIS 와 OPEN PLAN 분석.
4. 정보시스템 도입 효과.
5. 전망 및 추천 전략.
- 본문내용
-
1. SEARS란?
WAL-MART와 비슷한형태의 유통회사.
1886년도에 철도회사의 대리점을 운영하던 리차드 시어즈가
부업으로 목재,석탄, 시계등을 파는 것으로 시작됨.
후에 시카고로 옮긴 후 카탈로그 회사를 설립하면서 지금의 SEARS 의 모태를 이룸.
거대한 유통망&다양한 상품 취급하는 유통회사
현재 미국3대안에 드는 거대한 유통회사.
“GMS” 형태의 소매체인
거대한 유통망&다양한 상품 취급
자료평가
- 내용이 너무너무너무 별로;;
- shm1***
(2012.10.10 20:12:3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