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 정보시스템 도입을 통한 SEARS 백화점의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06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SEARS”란?

2. 정보시스템 도입전의 “SEARS”

3. SEARS 가 도입한 SIS 와 OPEN PLAN 분석.

4. 정보시스템 도입 효과.

5. 전망 및 추천 전략.
본문내용
1. SEARS란?


WAL-MART와 비슷한형태의 유통회사.

1886년도에 철도회사의 대리점을 운영하던 리차드 시어즈가
부업으로 목재,석탄, 시계등을 파는 것으로 시작됨.

후에 시카고로 옮긴 후 카탈로그 회사를 설립하면서 지금의 SEARS 의 모태를 이룸.

거대한 유통망&다양한 상품 취급하는 유통회사

현재 미국3대안에 드는 거대한 유통회사.

“GMS” 형태의 소매체인

거대한 유통망&다양한 상품 취급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이 너무너무너무 별로;;
  • shm1***
    (2012.10.10 20:12:36)
회원 추천자료
  • 경제경영 유통정보 시스템
  • 유통정보 시스템차례I. 정보와 정보시스템1.정보의 개념(1) 정보의 개념(2) 정보의 중요성(3) 의사 결정과 정보시스템(4) 의사 결정의 종류와 의사 결정 과정(5) 의사 결정의 단계(6) 의사 결정의 오류(7) 경쟁무기로써의 정보2. 정보시스템 개요(1) 정보시스템(2) 정보시스템 구성요소(3) 정보시스템의 중요성3. 정보시스템의 변천과 유형(1) 정보시스템의 역할 확대(2) 정보시스템의 유형(3) 정보시스템의 분류(4) 경영관리 영역별 정보시스템과 유

  • [자료목록] 정부주도 경제개발체제
  • 정보는 개편당시에는 비교적 많다고 할 수 있으나 시간이 지나면 망실되어 버리고, 또 학계에서도 이에 대한 사례의 개발이나 분석보다는 오히려 이론적, 처방적 연구가 더 많이 진행되어 왔다고 볼 수 있다. 따라서 본 연구의 목적은 한국의 중앙재정기구, 특히 재무행정조직의 개편사례를 개발하고, 개발된 사례를 분석의 틀에 따라 분석하는 것이다. 그렇게 함으로서 중앙재정기구 개편의 이론화 및 성공적인 중앙재정기구개편의 전략을 모색하고자

  • [경영정보시스템] MIS의 분석 및 정보시스템 도입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정보시스템 계획 : 정보시스템의 목적 결정2. 장기 정보시스템 계획 : 미래의 정보수요 및 시스템 결정3. 중기 정보시스템 계획 : 관리문제 결정4. 단기 정보시스템 계획 : 서브시스템의 개별적 운영문제 결정Ⅵ. 정보시스템 조직1. 경영계층의 유형 및 기능 2. 계층별 활용정보의 특성 3. 정보시스템 조직의 역할4. 정보시스템 조직의 기능5. 정보시스템 조직의 인력 및 조직관리Ⅶ. 경영정보시스템 성공요인Ⅷ. 정보시스템 도입 성공사례1. 美 DB업

  • 데이터웨어하우스 Sears문제
  • . ④ 고객맞춤형 서비스 제공가능 - 보다 더 적극적인 고객관리로 인한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수 있으며, 고객에게 제품에 대한 재료, 원산지, 유통기간 등의 정보를 정확하게 알려줄수 있다. 스참 고 문 헌. 디지털 기업을 위한 경영정보시스템 -법문사   e-data -대청출판사   경영과 정보시스템 -오재민   데이터베이스시스템    경영정보시스템 -현학사                   www.mis.kr21.net  www.management.hannam.ac.kr감사합니다 ! !

  • 이마트와 롯데 마트의 중국진출 마케팅 전략 분석
  • 시스템을 활용할 뿐만 아니라 유통인력에 대한 교육을 지속적으로 병행하는 등 치열한 경쟁에서 시장 선점우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기 위해서는 보다 적극적인 대 중국 고객 서비스 개발이 요구된다.-논문1. 대형 마트의 중국시장 진출전략 비교연구 / 양옥 /대불대 경영행정대학원, 2010022. 한국 할인점의 중국 진출에 따른 경쟁력 강화 방안에 관한 연구 / 魏娟/ 성균관대 대학원, 2010083. 한국 기업의 중국진출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王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