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 스카이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06 / 2019.12.24
- 5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SKY 선정과 소개
거시환경 & 미시환경 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제품전략
가격전략
촉진전략
- 본문내용
-
SKY 선정과 소개
‘SKY’는 지금까지의 성과와 역량을 기반으로 세계를 향해, 미래를 향해 새롭게 도전한다.
휴대전화 산업의 후발주자로서 지난 5년 동안 차근차근 역량을 쌓아온 SK텔레텍의 ‘SKY'가 단말기 시장의 리더가 될 수 있는 전략짜기!
거시환경 분석
이동전화 가입자수는 3월 약 3500여만명을 기록
내수의 부진으로 미약한 경기 회복세, 정치*사회 불안으로 투자 심리 위축, 유가의 급등세
내수 시장에서 단말기 생산량이 내년 말까지
연간 120만대를 넘어선 안된다는 한시적인 제약
현재의 휴대폰은 다양한 기능을 지닌 첨단제품
휴대폰을 Showing Off로써 요구
미시환경 분석 - 경쟁자 분석
경쟁자 선정 (시장점유율)
* 애니콜 1위 (약 45%)
* 싸이언 2위 (약 24%)
* 팬택&큐리텔 3위 (약 17%)
SWOT 분석
모회사인 SK텔레콤의
뛰어난 시장점유율
차별화된 고급, 고가 이미지
한정생산에 따른 희소성
SKY만의 독특한 기술과 디자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