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임콤 아이리버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06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소개

2. 개관

3. 환경분석

(1) 5-forces 모델

(2) 가치사슬(Value Chain) 모델

(3) SWOT 분석

4. Objects and STP

5. Product

6. Price

7. Place

8. Promotion

9. 결과 및 성과 예측

본문내용
1. 회사 소개
주식회사 레인콤은 MPEG 및 저장매체 관련 Total Solution 전문개발업체로, 1999년 1월 설립이래 Digital Convergence Products의 개발 및 공급에 선구자적 역할을 해온 바 있다.
'새로운 디지털 Lifestyle의 창조'라고 하는 비전 아래, 다년간의 AV Solution개발 및 공급을 통해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2000년 12월에 세계 최초로 Multi-CODEC CD player를 개발하여 세계 시장에 출시하였으며, 같은 해, 레인콤은 2000년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새로운 비전을 창조하고자 아이리버라는 대표 브랜드를 만들었다. 현재 MP3 Player로 잘 알려진 아이리버의 제품들은 최신 기술의 완성으로, 그 기술의 중심에 사람이 있으며, 그 기술을 사용시 어떻게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지를 고심한 아이리버의 브랜드 이념이 그대로 반영된 것이다. 레인콤의 기업사명은 뛰어난 품질의 디자인과 핵심적인 기술로서 아이리버가 세계적인 브랜드가 되게 하는 것이며, 그 목적은 고객의 기대를 능가하는 고객 서비스와 차별화된 즐거움을 주는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주) 레인콤 SWOT 분석-아이리버
  • 아이리버의 기술력으로 승부• e-business 환경의 발달로 뛰어난기술력과 디자인으로 판매촉진 강화WO 전략• 해외시장의 넓은 개척활로를바탕으로 유통망 확충• MP3 수요의 증가로 가격경쟁력확충WT 전략• 제품 수명주기 감축에 따른 제품의다양화 및 고객욕구에 적극 부응• 지속적인 매출감소 제품은 발빠른신제품 대체iriverwww.iriver.co.krS W O T 분 석 (계속)결 론iriverwww.iriver.co.kr첫째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원가절감둘째해외 미개척시장

  • [마케팅](주) 레인콤 SWOT 분석-아이리버
  • 아이리버 MP3 플레이어는 리마커블하다. 많은 사람들이 아이리버를 좋아하고 있으며 심지어 매니아가 되기도 한다. 아이리버는 MP3 플레이어 시장에서 리마커블하기에 레인콤의 입소문 마케팅 전략이 제대로 효과를 발휘하여 IT 메이저리거인 삼성과 소니를 앞지르고 있다고 볼 수 있다.2. 본 론가. 시장분석(1) 시장 점유율(2) 매출액 추이b(3) 경쟁사와의 매출액 비교(4) 시장현황(가) 멀티미디어 시대 도래로 디지털 사업부문의 확대(동영상 및 음향

  • 아이리버 마케팅전략
  • 아이리버가 성공할 수 있었던 마케팅 전략과 이제 당당히 세계1위 제품으로 우뚝 선 아이리버의 성공 비결을 알아보기 위해 아이리버를 선정하고 조사, 분석하게 되었다. ㆍ2000년  7월 (주)아이리버 설립 ㆍ2000년  8월 미국 Sonicblue사와 Multi-CODEC CD Player 공급계약 체결 ㆍ2000년 11월 세계 최초로 Multi-CODEC CD Player(iMP-100) 개발 완료 및 출하 ㆍ2000년 12월 iMP-100 국내 판매 실시 ㆍ2001년  1월 MP3 CD Player Best 10 디자인상품으로 선정(한국산업디자인진흥원)

  • [소비자행동] MP3구매와 자기표현욕구에 관한 조사 -(레인콤)아이리버,거원등..
  • Ⅰ 서론Ⅱ 본론1. MP3 시장 분석1) MP3 의미2) MP3 시장 성장 배경3) 소비자 분석① 주 사용층 ② 사용 목적 ③ 사용 행태 ④ 주 소비층인 10대와 20대의 소비성향에 대한 선행 이론 고찰2. 환경 분석1) 내부 환경 분석-아이리버. ① 역사② 제품 ③ 핵심전략2) 외부 환경 분석1. (주) 거원① 거원의 경영이념② CW 300의 제품 설명2. (주) 소니 코리아3. (주) 삼성3) 연구 목적 1. 심층 분석Ⅲ 결론 Ⅰ 서론‘Sorry SONY’ 국내 한 MP3플레이어 제조업

  • 기업분석-아이리버
  • Power Parity) 에서 세계 4위2. 우리나라는 제 4-5위의 투자국3. 2001년 보스턴 글로브(Boston Globe) : 세계 3위 경제 대국 예측인도시장 진출 가능성인도 시장 분석1. 무한한 내수시장의 잠재력2. 개방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양호한 직접투자 시장3. 막강한 IT인력 인도시장 진출 가능성인도 시장 분석: 인도의 중산층 세력- 사회의 변화를 가져옴- 경제 상승 지향적 태도 견지- 칼라 TV, 무선전화, 휴대폰에 큰 관심- 신용판매, 신용카드 수요 확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