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조사] 녹차음료 그린타임의 효과적인 광고전략수립을 위한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30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 1. 상황분석
자사분석
시장분석
경쟁사분석
소비자분석
Part 2. FGI
연구문제 및 세부문항
FGI개요
동영상시청
결과분석
Part 3. SURVEY
서베이 목적 및 연구가설
서베이 방법
설문지
시사점
- 본문내용
-
PART 1. 상황분석
인공 감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천연 녹차
최고급 여린 차잎을 사용한 녹차
젊은이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깔끔하고 깨끗한 녹차
중국의 녹차 원산지의 고급 녹차 잎으로 만든 녹차다운 녹차의 맛
자사분석[전략적특성]
영어이름의 사용
이색적인 메시지의 전달
(학교와 데이트, 휴식이라는 상황에서 젊은이들이 등장 – Study time, Date time, Wait time)
중국 차 잎의 직수입 생산
소비자 분석
인구통계학적 특성
20대 여성의 구매력 상승
사회에 갓 진출하는 연령층
사회 전반적인 소비심리가 위축해도 영향을 받지 않고 소비 함.
자기 과시와 만족 = 인생의 가치
소득에 비해 씀씀이가 큼
라이프스타일&심리적특성
새로움과 변화를 추구하는 도전을 중시
싫고 좋음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솔직하게 표현
개성과 다양성을 존중
모든 일에 재미와 즐거움을 추구하며 그 속에서 느낌과 감성을 중요시 여긴다.
시장분석
올해 음료업계에서 가장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시장이 바로 녹차음료 시장이다. 메이저음료들이 대부분 신제품을 내놓고 제약사와 중소업체에서도 차별화된 상품을 시중에 쏟아 놓고 있다. 이 같은 현상은 국내 녹차음료 시장이 작년 한해 450억원 규모로 전년대비 40%이상 급성장했고 올해도 성장을 거듭 800억 이상의 시장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