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오설록 온오프라인상의 브랜드 극대화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30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 what is 오설록…
환경 분석-SWOT, 전략 켄버스
STP 전략
4P 믹스전략
ON-Off Line 기타전략
ON-Off Line 브랜드 통합 성공전략
- 본문내용
-
Strength
-녹차상품의 다양화와 전문화
-유기농 친 환경의 상품
-높은 서비스
-자연 친화적 인테리어
-체험 마케팅
Opportunity
-웰빙, 다이어트 문화 확산
-젊은 층 및 30~40대까지 공략
-디저트 ㅁ문화의 확산
-여가 활용 시간 증대
-동양 문화에 대한 관심 증대
환경 분석
1.가격-상대적 열위,
차이 크지 않음
2.서비스-풀 서비스제공,
친절한 서비스
상대적 우위
3.맛- 녹차 메뉴를 이용한 강점
4.건강-타경쟁자들에 비해 우위
5.전문성-국내최초 녹차카페로
전문성에 강한 우위
6.매장-고급 인테리어로
상대적 우위
Segmentation-설문 결과를 바탕
ⅰ. 갈증 해소 및 식사대용
ⅱ. 미용
→ 맛이나 가격에 대한 요인 민감하지 않음
ⅲ. 편안한 분위기
→인테리어에 의해 카페를 선택.
ⅳ. 세련미/자기 과시
→ 특정 카페 선택으로 얻는 자기 우월감.
ⅴ. 건강
→ 혼자서 스스로 카페를 찾기보다 여성들의
선택에 영향을 받는 편. 스스로 찾는 경우,
주로 음료의 맛과 가격요인에 의해 카페를 결정.
→ 여러 요인에 의해 선호하는 카페를 결정하는 편.
주로 맛과 가격 분위기에 의해 결정.
개개인이 중시하는 편익에 따라 선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