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my Hilfiger 타미힐피거 마케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30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4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컨버전스 마케팅 극대화 방안
Intro…
I 시장상황
About 토미 힐 피거
Ⅱ About 타미 힐피거
Ⅲ 가설 및 전략 기획 방안
S – T - P 분석
1. 시장 세분화
2. 표적 시장 선정
3. 포지셔닝
S-W-O-T 분석
Ⅴ 경쟁사 분석
Ⅵ 브랜드 인지도와 품질(디자인) 매트릭스마케팅 믹스
Ⅶ 마케팅 믹스(4P)
Ⅷ Promotion 전략제안블루 오션 및 컨버전스 마케팅 방안
Ⅸ 블루오션-전략캔버스
Ⅹ 컨버전스 마케팅 방안
- 본문내용
-
선정이유
현대 남성들의 매트로 섹슈얼 경향에 발맞춘
남성 의류의 New mass luxury product로서
Tommy Hilfiger의 매출액의 상승을 분석하여
On-line상의 Marketing 방안 기획 가정
미국의 대표적 디자이너 브랜드
프레피 룩 중심으로 출시
대담한 광고를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
초기에 도시 상류층을 대상
힙합을 즐기는 젊은 층을 위해 제품을 출시하면서 선풍적 인기
연령 : 20대 중반~30대 초반
소비형태 : Trading-up의 소비형태
지리 : 도시(프레피룩)
문화 : 캐주얼과 모던을 동시에 추구 1984년 런칭
깔끔하고 지적인 디자인
다양한 색감의 표현
익숙한 로고를 중심으로
캐주얼 메스티지 브랜드
2003년 8월 런칭
매스티지 브랜드
인지도 및 품질
신뢰도에서는 약한 입지
고품질, 고가를 통한 고급 이미지
해외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높음
유명 디자이너 통한 신뢰감 획득
국내에서의 낮은 브랜드 인지도
전국적이지 못한 매장 수
고객 피드백 시스템 미흡
잠재고객에 대한 마케팅 부족
자료평가
- 상세히 잘 정리되어있어서 좋아요
- kayoung1***
(2012.09.24 17:07:14)
- 음.. 그냥 보통 자료네요 ^ ^ ;;;
- hoiho8***
(2009.12.14 21:09:24)
- 내용도 너무 심플하고 파워포인트의 질이 너무 낮다
- happyday***
(2008.06.16 10:02:24)
- 보통의 자료로 보임
- djle***
(2007.05.21 22:15:5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