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푸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까 르 푸
목 차
기업소개
기업현황
4P 분석
SWOT 분석
실패요인
개선방향
기업소개
1963 프랑스 파리 근교, Fournier(의류소매)일가 & Defforey(식료품도매)일가
교차로란 의미의 Carrefour
슈퍼마켓, 할인판매점, 창고소매업의 장점만 결합한
하이퍼마켓(Hypermarket)
세계 29개국에 진출, 현재 12,000여 개의 매장 운영
2006년 매출액 972억 유로 (약 150조원) 기록
직원 수 456,000 여명
월마트에 이어 매출규모 세계 2위의, 유럽 제 1위의 유통업체
기업소개
◈ 한국 까르푸
1993년 3월,
한국 정부 유통업부문
외국인투자 개방화 정책
▶ 6,000만 불(약 480억 원)의 투자인가
1996년 7월 부천 중동에 1호점 오픈
한국 시장의 가능성 높게 평가
외국 기업으로 사상 최고액 1조 2천 억원 투자
2001년 ‘최고 외국인 투자기업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홈플러스 기업분석, 경쟁업체(이마트, 월마트, 까르푸) 비교 사례 분석
  • H o m e p l u sMOMENT OF TRUTH선정동기글로벌화지역화 시대가장빠른성장률유망한유통기업고객 만족도 1위점포당 매출액1위HOW?목차기업개요홈플러스 분석경쟁업체 분석결론1234순서기업개요1.기업소개2.기업연혁3.점포현황기업소개회사명 : 삼성테스코 주식회사 (Samsung Tesco CO. LTD)점포명 : 홈플러스 (Homeplus)대표이사 : CEO 이승한 사장경영 목표 : 고객에게 항상 더 높은 가치 제공.사업 비전 : 최고의 가치를 파는 회사.최고의

  • [마케팅원론] 유통환경
  • 분석1. 국내 과업 환경 분석1)주요 소매업체(백화점, 슈퍼마켓, 편의점, 하이퍼마켓, 할인점) 분석2. 국내 산업 구조 분석1)격변기의 국내 유통2)신 유통 5대 유망분야3)기업의 대응4)유통 산업의 디지털 전략5)세계 유통 산업의 디지털 추진 현황6)국내 유통 산업의 디지털 추진 현황7)대응 전략3.경쟁사 분석1)이마트2)마그넷3)까르푸4)홈플러스4. 경쟁사 강점과 약점5. 고객 분석 및 관여도1)고객needs의 복합, 다양화2)고객 편의 서비스 시설이 핵

  • [마케팅원론] 이마트 중국 진출 성공 마케팅 전략
  • 분석하고자 한다.2. (주)신세계 이마트 소개 신세계백화점의 전신은 1930년 미쓰코시 경성지점으로, 1945년 삼성생명이 인수하여 동화백화점으로 운영하던 중 1963년 (주)신세계백화점으로 상호를 변경하여 오늘날 국내 최고의 백화점으로 한국 유통업을 이끌어 왔다.1992년 삼성그룹으로부터 분리한 후 독자경영을 해오다 1997년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삼성그룹과의 독립인정발표가 있은 후, 유통전문기업으로 새로운 출발을 하였다. 1992년 독립한 후, 독

  • 신세계 이마트의 마케팅 전략 분석
  • 기업분석1. 월마트2. 월마트 성공요인3. 까르푸Ⅵ. 결 론1. 신세계 기업의 성장 가능성2. 신세계 성장에 따른 이마트의 미래▲ 참고문헌Ⅰ. 서론1. 이마트 선정동기지난 97년 국내 유통업체 최초로 중국 상해(上海)에 진출한 신세계 이마트가 올해 상하이에 점포 2곳을 추가로 개설하는 등 중국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다. 이마트는 초기의 중국시장의 어려움을 잘 극복하여 현재 상해내에서 거대 다국적 할인매장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우

  • [마케팅과 할인점]가상 할인점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 분석1. 국내 과업 환경 분석1)주요 소매업체(백화점, 슈퍼마켓, 편의점, 하이퍼마켓, 할인점) 분석2. 국내 산업 구조 분석1)격변기의 국내 유통2)신 유통 5대 유망분야3)기업의 대응4)유통 산업의 디지털 전략5)세계 유통 산업의 디지털 추진 현황6)국내 유통 산업의 디지털 추진 현황7)대응 전략3.경쟁사 분석1)이마트2)마그넷3)까르푸4)홈플러스4. 경쟁사 강점과 약점5. 고객 분석 및 관여도1)고객needs의 복합, 다양화2)고객 편의 서비스 시설이 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