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화대기시간의 대한 품질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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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통화대기시간의 대한 품질평가
*
A구역(과학관)
특징 : 분포가 고르고, 대부분 통화대기에 미치는 요인은 없다
평균 : 4.38 P : 2.5
B구역(경상관)
과학관에 비해 조금 높은 수치이지만 일부를 제외하고는 양호하다
평균 : 5.24 P : 2.8
차 례
통화대기시간 Sampling
측정치
X-R관리도
관리도의 판단
체크시트(결점의 형태)
히스토그램
파레토도
통화품질 사례에 관련 처리 요령
결론
*
A구역(과학관)
특징 : 분포가 고르고, 대부분 통화대기에 미치는 요인은 없다
평균 : 4.38 P : 2.5
B구역(경상관)
과학관에 비해 조금 높은 수치이지만 일부를 제외하고는 양호하다
평균 : 5.24 P : 2.8
통화대기시간 SAMPLING
A구역(과학관)
대기시간
이동통신
5.1
011
3.8
011
3.7
011
4.5
011
3.7
019
3.7
011
3.2
011
5.7
018
4.6
011
4.8
019
분포가 고르고
대부분 통화 대기에
미치는 요인은
없다
평균 : 4.38
P : 2.5
*
A구역(과학관)
특징 : 분포가 고르고, 대부분 통화대기에 미치는 요인은 없다
평균 : 4.38 P : 2.5
B구역(경상관)
과학관에 비해 조금 높은 수치이지만 일부를 제외하고는 양호하다
평균 : 5.24 P : 2.8
통화대기시간 SAMPLING
B구역(경상관)
대기시간
이동통신
4.2
011
5.9
011
5.5
019
4.6
016
4.1
011
5.8
011
5.8
016
6.9
011
4.5
019
5.1
011
과학관에 비해
조금 높은 수치지만
일부를 제외하고는
양호하다
평균 : 5.24
P : 2.8
*
A구역(과학관)
특징 : 분포가 고르고, 대부분 통화대기에 미치는 요인은 없다
평균 : 4.38 P : 2.5
B구역(경상관)
과학관에 비해 조금 높은 수치이지만 일부를 제외하고는 양호하다
평균 : 5.24 P :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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