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Ex 기업소개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FedEx
Introduce
기업소개
연혁
물류전략
FedEx 서비스전략
정보시스템
경쟁자분석
3PL
SCM
목차
1. 기업소개
설립일 : 1973년 4월, 프레드릭 스미스(Frederick W. Smith Jr.)에 의해 창립
본 사 : 미국 - 멤피스, 캐나다 - 토론토
중국 - 홍콩, 벨기에 - 브루셀
활동범위 : 전 세계 210개 국, 325개 공항
운송물량 : 일일 평균 3백 2십 만개의 패키지
Introduce
2. 연혁
Introduce
서비스 개시
손익분기점 돌파
Gelco International사인수
익일 배달 서비스 도입
최초로 DC-10기의 구입 및 화물추적시스템을 도입
슈퍼트랙커 도입
Tiger International사의 인수
Flying tigers사와의 합병
아시아, 아프리카, 유럽, 북미, 남미 및 오스트레일리아 등 160여 개국에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국제시장으로의 확장
1973
1976
1981
1984
1986
1989
1992
1980
(1) 변화에 대한 최고 경영층의 인식
신속한 배송과 정보의 확보를 위한 시스템의 구축에 과감한 투자를 결정
(2) 종업원에 대한 교육훈련 강화
정보시스템을 개발할 때 마다, 종업원에 대한시스템 사용 교육을 장기간(평균 9개월) 동안 실시
(3) 필요한 기술의 확보
중소기업을 선정, 과감한 투자를 하여 핵심 기술을 확보
물류전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DHL & FedEx 심층 비교분석(기업소개, 국제특송, 서비스 종류, 경영전략, 차별화전략, 광고전략, 사회적 책임)
  • DHL & FedEx목 록Ⅰ. 서론 - DHL & FedEx 기업선정 배경Ⅱ. 국제특송1. 특송서비스의 정의 2. 특송산업의 역할3. 국제특송의 중요성4. 특송업무 서비스 흐름5. 국제특송의 업무영역6. 국제특송의 특화 서비스7. 국제특송의 수출입 업무프로세스Ⅲ. 글로벌 특송기업 기업 소개 (DHL, FedEx)1. Deutsche Post DHL2. FedEx (FedEx Corporation)Ⅳ. DHL & FedEx 의 서비스 종류1. DHL2. FedExⅤ. DHL & FedEx 의 기업 전략1. 경영전략(1) DHL(2) FedEx2. 차별화 전략(1) DHL(2) FedEx3. 서비스

  • [글로벌 기업사례] 제네시스의 성공적인 해외진출을 위한 고찰 -제네시스와 BMW 5시리즈의 사례 비교분석
  • 기업의 홈베이스가 되어 국가 경쟁우위를 상승시키고 독일과 같이 새로운 개념의 랜드 마크 건물이나 도시를 내세운다면 세계적인 자동차 산업에 ‘대한민국’과 함께 선두반열에 오르지 않을까 조심스레 제네시스의 밝은 미래를 생각해 보며 레포트를 마친다. * 글로벌 기업사례 final report를 마치며 마이클 포터, 다이아몬드 모델 이번 학기에 내가 가장 많이 들었던 말들이며, 아마도 이번 학기 글로벌 기업사례 시간에서 가장 중요한 두 단어지

  • [관리경제] 택배(물류)시장
  • 관리경제학 REPORT 택배(물류)시장CONTENTS1. 서론 1. 물류시장이란2. 택배(물류) 시장 현황3. 기업 선정 및 이유2. 본론 1. UPS 소개2. CJ대한통운 소개3. 두 기업 비교 1) 두 기업의 국내외 입지 현황 ① UPS② CJ대한통운③ 물류비 가격결정에 관한 의사 결정과정④ 두 기업의 물류비 측정 방법 비교a. 물류비 측정방법 비교b. 물류비 측정 실험3. 결론1. 시장조사를 통한 두 기업의 조사 결과 ① UPS② CJ대한통운2. 조사결과에 대한 우리 조 소견1. 서

  • [경영분석] CJ GLS 서비스사례
  • 소개.5p경영이념 - 과감한 도전정신을 통한 고객감동의 실현6pVision & Mission6p조직.7p연혁 및 수상실적.7p핵심역량.8p■ 본 론서비스 소개 1.기업물류-기업

  • [소비자] PPL광고(간접광고)에 대해서
  • 기업체는 서로의 공생관계를 가지고, 소비자들에게 무난하게 다가갈 수 있는 방안(PPL기준으로)을 강구해야한다. 무분별한 간접광고는 그 드라마나 영화의 질을 떨어뜨릴 뿐 아니라, 방송에 대한 믿음마져도 무너질 수 있기 때문이다. 앞으로 광고주와 기업체는 영화나 드라마 속에서 소비자들을 잘 어필할 수 있는 PPL을 만들고, 현재보다 더 많고 다양한 종류의 PPL로 간접광고의 발전이 있기를 바란다.레포트를 마치며경영학부생으로 3년여를 보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