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산 관광의 경험과 담론 분석‘관광객의 시선’과 자연의 사회적 구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금강산 관광의 경험과 담론분석
- ‘관광객의 시선’과 자연의 사회적 구성
목차
01 / 서론
02 / 연구의 이론적, 역사적 배경
03 / 관광객의 금강산 관광 경험
04 / 금강산 관광의 담론 분석
05 / 요약 및 결론
1. 서 론
금강산 관광
- 1998 현대그룹, 북한정부간 협상 체결
- 1998 유람선 ‘현대금강’호가 출항
- 2004 DMZ를 통한 육로관광 시작
- 2008 관광객 피살 사건 이후 관광업 중단
1
서론
금강산의 인식 : 한반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산
민족적 자존심의 원천, 유토피아적 상상력을 불러
일으키는 신성한 공간
본 논문은 금강산 관광의 문화적, 정치적 함의를
신문화지리학적 관점에서 접근
자연의 순수한 이미지로서의 금강산이 어떻게
민족에 대한 정치적 담론과 내러티브로 동원되고
재생산되는가를 검토
1
서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