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통 트렌드 CategoryKillerToysRus의 한국 상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신 유통트렌드 Category Killer
- Toys R us 의 한국상륙 -
서론
1. 국내 유통업의 전망
2. 소매유통의 대안 카테고리 킬러
본론
1. 카테고리 킬러
1) 카테고리킬러의 개념
2) 카테고리 킬러의 경쟁원천
2. 토이자러스의 한국진출
결론
1. 성공적 한국진입 전략 제안
2. 카테고리 킬러의 잠재위험요소
3. 향후 장기 전략 제안
목 차
선진유통기법 도입
국내유통업의 전망
전문화 추세
복합화 추세
신 유통트렌드- 카테고리 킬러
매출비중
00년
01년
02년
03년
04년
종합할인점
백 화 점
슈 퍼 마 켓
카테고리킬러
기 타
30.9%
7.2%
32.5%
7.3%
22.1%
30.9%
6.2%
33.2%
9.8%
19.8%
27.9%
5.2%
33.3%
9.1%
24,5%
27.4%
5.3%
35.5%
9.9%
22.0%
28.4%
6.0%
32,8%
10.7%
22,1%
〈세계 100대 소매업체 업태별 매출 비중 추이〉
美 chainstoreage (`00~`04년)분석
신 유통트렌드- 카테고리 킬러
<업태별 매출신장율>
종 합
할인점
창고형
할인점
백화점
대 형
슈 퍼
카테고리
킬 러
홈센타
온라인
드 럭
스토어
124
94
113
136
199
145
64
152
*`00년 매출=100 으로 한 `04년의 신장율 ** 평균신장율 35%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innisfree) 통합적 마케팅 전략[IMC]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설화수 마케팅전략과 STP,SWOT분석 및 향후전략제시
- [기업윤리] 윤리경영 성공사례, 실패사례
- [레포트] 테슬라 기업분석 A+자료
- [경영혁신] 닌텐도(Nintendo)의 경영혁신 성공사례
- [마케팅조사론] 단국대학교 학생식당 이용실태및 만족도 조사
- 스파오 SPAO 마케팅 4P전략과 스파오 SWOT,STP분석 및 스파오 SPAO 미래전략 3가지 제시
- 협상의원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