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통 트렌드 CategoryKillerToysRus의 한국 상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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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신 유통트렌드 Category Killer
- Toys R us 의 한국상륙 -
서론
1. 국내 유통업의 전망
2. 소매유통의 대안 카테고리 킬러
본론
1. 카테고리 킬러
1) 카테고리킬러의 개념
2) 카테고리 킬러의 경쟁원천
2. 토이자러스의 한국진출
결론
1. 성공적 한국진입 전략 제안
2. 카테고리 킬러의 잠재위험요소
3. 향후 장기 전략 제안
목 차
선진유통기법 도입
국내유통업의 전망
전문화 추세
복합화 추세
신 유통트렌드- 카테고리 킬러
매출비중
00년
01년
02년
03년
04년
종합할인점
백 화 점
슈 퍼 마 켓
카테고리킬러
기 타
30.9%
7.2%
32.5%
7.3%
22.1%
30.9%
6.2%
33.2%
9.8%
19.8%
27.9%
5.2%
33.3%
9.1%
24,5%
27.4%
5.3%
35.5%
9.9%
22.0%
28.4%
6.0%
32,8%
10.7%
22,1%
〈세계 100대 소매업체 업태별 매출 비중 추이〉
美 chainstoreage (`00~`04년)분석
신 유통트렌드- 카테고리 킬러
<업태별 매출신장율>
종 합
할인점
창고형
할인점
백화점
대 형
슈 퍼
카테고리
킬 러
홈센타
온라인
드 럭
스토어
124
94
113
136
199
145
64
152
*`00년 매출=100 으로 한 `04년의 신장율 ** 평균신장율 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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