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인 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ZARA 자라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ZARA SWOT분석및 ZARA 성공요인분석및 미래전망분석 레포트
- IKEA 이케아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분석 레포트- 이케아 기업분석과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 이케아 가치사슬분석과 성공요인분석
- 휴고보스 HUGO BOSS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휴고보스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분석 레포트
- [롯데리아 글로벌마케팅전략분석] 롯데리아 중국진출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 롯데리아 중국진출 실패요인분석과 새로운전략제안 레포트
- 쿠팡 기업분석과 마케팅 성공요인분석및 쿠팡 문제점분석과 위기극복위한 미래전략제안 레포트
- 본문내용
-
요인분석
마케팅 조사론
목 차
요인분석
의 의
요인분석
목적
요인분석
수행절차
요 인 분 석
요인 분석의 실례
제20장.요인분석
마케팅 조사론
1. 요인 분석의 의의
요인분석이란, 다변량 통계 기법들 중의 하나로 질문 문항들, 변수들 혹은 대상자들 간의 상호관계를 분석해서 이들 사이에 공유, 내재된 구조를 파악하는 기법을 말한다.
즉, 변수들 사이의 상관관계에 근거하여 이들 변수들 속에 존재하는 공유된 구조를 파악해 냄으로써 변수들을 보다 적은 수의 동질적인 차원으로 묶어주고 자료에 대한 이해를 용이하게 해주는 기법이다.
요인분석 의의
제20장.요인분석
마케팅 조사론
2.요인 분석의 목적
요인분석의 주된 목적은 정보의 손실을 최소화하면서 다수의 변수들을 소수의 요인으로 축소시켜 정보를 압축하는 데 있다. 이를 좀 더 구체적으로 세분화하여 보면 다음과 같은 네 가지의 목적으로 요인분석을 활용할 수 있다.
목 적
네 가지의
목적으로
활용
제20장.요인분석
마케팅 조사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레드불 기업분석과 레드불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 레드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성공요인*SWOT분석과 아모레퍼시픽 경영전략*해외진출전략 사례분석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 레포트
- 우아한형제 배달의민족 기업분석과 서비스전략분석및 배달의민족 전략분석및 성공요인분석 레포트
- Walmart 월마트 성공요인분석과 월마트 해외진출 성공,실패사례분석및 월마트의 한국진출 실패사례분석및과 다양한 경영전략분석 PPT레포트
- 한국콜마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한국콜마 기업분석과 SWOT,4P전략분석및 한국콜마 경영 성공요인분석 레포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