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와인도시 장진 출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
ㅁㄴㅇㄹ
- 목 차 -
I. 서론
II. 본론
1. 현대자동차 소개
2. 인도시장 진출 이유
3. 인도시장 특성
4. 환경분석과 제품 전략
5. 경쟁사와 비교·분석 : 대우자동차 인도시장
진출 실패 사례
6. 인도시장의 향후 과제 및 개선점
III. 결론
I. 서론
주제 선정 이유
현대 자동차 주요 연혁
주제선정 이유
세계적 불황 속에서도 미국 시장에서 선전
중인 현대 자동차
인도 시장의 현대 차 성공과 대우 차 실패
가 흥미
현대자동차의 연혁
- 1955년 한국 자동차 산업 출발
- 1967년 현대 자동차 탄생
현대 자동차 역사는 크게 4 단계
- 1967~1975 기술 도입 단계
현대 자동차 창립, 종합 자동차 공장 준공
- 1976~1984 고유모델 개발 단계
포니 생산, 에콰도르 수출, 캐나다에 최초의 해외 현지 법인
(HAC) 설립
- 1985~1990 기술 자립 기반 구축 단계
주요 기술들을 국산화, 85년 미국 현지 법인(HMA)설립 본격적
해외 투자
- 1990~현재 기술 경쟁 단계
본격적인 글로벌 경쟁.
II. 본론
현대자동차 소개
인도시장 진출 이유
인도시장 특성
환경분석과 제품 전략
경쟁사와 비교·분석 : 대우자동차 인도시장
진출 실패 사례
인도시장의 향후 과제 및 개선점
1. 현대 자동차 소개
♤ 대표이사 : 회장 정몽구
♤ 설립일자 : 1967년 12월 29일
♤ 사 훈 : 근면, 검소, 친애
♤ 회사목표 : 우리의 손, 우리의 기술로 세계 제일의 자동차를 만든다.
♤ 경영방침 : 고객최고, 기술최고, 품질최상, 인간최상
♤ 21세기 기업비전
세계 일류의 자동차 기업
삶의 보람을 주는 기업
세계 속에서 신뢰받는 기업
♤ 21세기 경영목표
기업경영의 세계화 추진
장기 안정적 수익구조 구축 환경대응 역량을 갖춘 조직구축
종업원 복지 후생의 질적 향상
♤ 자 본 금 : 3,262억
♤ 종 업 원 : 47,000여 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