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와인도시 장진 출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ㅁㄴㅇㄹ
- 목 차 -
I. 서론
II. 본론
1. 현대자동차 소개
2. 인도시장 진출 이유
3. 인도시장 특성
4. 환경분석과 제품 전략
5. 경쟁사와 비교·분석 : 대우자동차 인도시장
진출 실패 사례
6. 인도시장의 향후 과제 및 개선점
III. 결론
I. 서론
주제 선정 이유

현대 자동차 주요 연혁
주제선정 이유
세계적 불황 속에서도 미국 시장에서 선전
중인 현대 자동차
인도 시장의 현대 차 성공과 대우 차 실패
가 흥미
현대자동차의 연혁
- 1955년 한국 자동차 산업 출발
- 1967년 현대 자동차 탄생
현대 자동차 역사는 크게 4 단계
- 1967~1975 기술 도입 단계
현대 자동차 창립, 종합 자동차 공장 준공
- 1976~1984 고유모델 개발 단계
포니 생산, 에콰도르 수출, 캐나다에 최초의 해외 현지 법인
(HAC) 설립
- 1985~1990 기술 자립 기반 구축 단계
주요 기술들을 국산화, 85년 미국 현지 법인(HMA)설립 본격적
해외 투자
- 1990~현재 기술 경쟁 단계
본격적인 글로벌 경쟁.
II. 본론
현대자동차 소개
인도시장 진출 이유
인도시장 특성
환경분석과 제품 전략
경쟁사와 비교·분석 : 대우자동차 인도시장
진출 실패 사례
인도시장의 향후 과제 및 개선점
1. 현대 자동차 소개
♤ 대표이사 : 회장 정몽구
♤ 설립일자 : 1967년 12월 29일
♤ 사 훈 : 근면, 검소, 친애
♤ 회사목표 : 우리의 손, 우리의 기술로 세계 제일의 자동차를 만든다.
♤ 경영방침 : 고객최고, 기술최고, 품질최상, 인간최상
♤ 21세기 기업비전
세계 일류의 자동차 기업
삶의 보람을 주는 기업
세계 속에서 신뢰받는 기업
♤ 21세기 경영목표
기업경영의 세계화 추진
장기 안정적 수익구조 구축 환경대응 역량을 갖춘 조직구축
종업원 복지 후생의 질적 향상
♤ 자 본 금 : 3,262억
♤ 종 업 원 : 47,000여 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17년 강원도소방공무원면접(개별+집단토론))
  • 현대는 재난의 종류가 과거보다 더욱 늘어났고 원인도 수십년의 경험이있는 전문가가 아니면 알기 어려울 정도로 다양하다. 이를 일일이 매뉴얼에 담을 수도 없고 담는다 해도 경험이 풍부한 베테랑이 아니면 초기에 효과적으로대응할 수 없다.240재난대응의 혼선을 막기 위해 컨트롤타워의 일원화는 필요하지만 종류별로 경험 많은 베테랑이 다수 참여하는 다양한 현장중심의 재난대응팀 구축이 요구된다. 초기의 신속하고 효과적인 대응은 오랜

  • 2017년도 충청남도소방공무원면접(개별+집단토론))
  • 현대는 재난의 종류가 과거보다 더욱 늘어났고 원인도 수십년의 경험이있는 전문가가 아니면 알기 어려울 정도로 다양하다. 이를 일일이 매뉴얼에 담을 수도 없고 담는다 해도 경험이 풍부한 베테랑이 아니면 초기에 효과적으로대응할 수 없다.재난대응의 혼선을 막기 위해 컨트롤타워의 일원화는 필요하지만 종류별로 경험 많은 베테랑이 다수 참여하는 다양한 현장중심의 재난대응팀 구축이 요구된다. 초기의 신속하고 효과적인 대응은 오랜 훈

  • 편의점에서 백화점까지
  • 자동차 자체가 아니라 고가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경제적 차별성과 세련된 취향을 지시한다.그렇다면 왜 현대인들은 허상의 이미지에 많은 돈을 지불하며 자신을 그 속에 감추려는 것일까? 현대인들이 이미지를 소비함으로써 얻으려는 최종적인 목표는 다른 집단과의 차이다. 소비는 같은 수준의 소비를 할 수 있는 개인들을 암묵적으로 연결해주고 동시에 그런 수준에 이르지 못하는 사람들과 구별한다. 프랑스의 사회학자 부르디외는 특별한 집단이

  • [경영학] 스타벅스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개념 및 특징과 성공적인 마케팅전략 조사분석(A+자료)
  • 도시의 골목공항마켓백화점 등 곳곳에 스타벅스 매장이 생기면서 스타벅스는 더욱 다양한 메뉴로 먹을거리를 제공하고, 수동 에스프레소 기계를 자동 기계로 교체하는 등 급격히 증가하는 고객에 대처해왔다. 그러나 에스프레소 기계를 바꾸면서 커피맛과 질이 떨어졌다는 소비자 의견이 지배적이었으며, 커피맛의 저하와 함께 주가도 하락했고 또한 점차 스타벅스가 커피숍이 아닌 패스트푸드 음식점처럼 변해간다는 소비자 불만이 증가했다.

  • 서울시의 한강 종합개발사업
  • 자동차전용도로. 고속도로, 다양한 위락 시설 등을 설치하고 관광선을 운항시켜 경관적으로나 실제 친수적으로나 시민들이 즐겨찾는 서울의 명소가 되었다.한강 종합개발사업 이후 이와 유사한 사업들이 다른 도시에도 시작되었다. 대구의 신천(그림 1.4), 청주의 무심천, 울산의 태화강 등 도시를 관류하는 하천에 대해 하천 부지를 주차장, 운동장, 시민들의 휴식 공간 등으로 이용하는 사업들이 계속되었다. 이러한 하천사업들은 하천 부지를 활용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